|
[여의도] 우리카드 콜센터 신규오픈 상담원 모집 |
우리은행 여의도 카드콜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원 모집저희 케이엔네트웍㈜ 에서는 업계 최대규모 및 최고시설을 자랑하는 우리은행 신규 콜센터의 1기 정규직 상담원을 대규모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저희 케이엔네트웍㈜ 함께 평생직업의 꿈을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 |
|
모집부분 및 자격요건 |
모집부문 |
업무내용 |
자격조건 |
모집인원 |
상담원 |
- 우리카드 교체발급 및 재발급 업무 - 우리은행 고객대상 아웃바운드 TM - 부가서비스 안내 및 해피콜 업무 |
- 고졸이상의 학력 소지자 - 정확한 발음과 밝은 음성 소지자 - 체계적인 교육 진행으로 신입지원 가능 - 휴일/연장근무가 없어 기혼자지원 가능 - 장애우 우대 - 카드사 TM 경력자 우대 [수습기간제외] |
50명 |
|
접수기간 |
|
|
|
2010.07.16 - 2010.07.30 |
|
면접일정 |
|
|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서류전형 불합격자의 경우 미통보)
|
|
교육일정 : 2010.08.2 - 2010.08.20 |
|
근무지 |
|
|
|
여의도역 5분거리,9호선샛강역 7분거리
우리은행 서울콜센터 (근무환경 우수) |
|
신규 센터 오픈. 상담원 대규모 채용 |
|
근무시간 |
|
|
|
09:00~18:00 |
|
주 5일 근무 (휴식시간 제공) |
|
연차 및 경조휴가 사용 가능 |
|
급여 |
근무 월수 |
기본급 |
인센티브 |
월평균 급여 |
1개월~2개월 (수습기간) |
1,100,000원 |
최고40만원+ 프로모션비, 성과급 별도지급 |
1,100,000원 |
3개월~6개월 |
1,150,000원 |
1,350,000원 |
7개월~12개월 |
1,200,000원 |
1,400,000원 |
13개월~18개월 |
1,300,000원 |
1,500,000원 |
19개월~24개월 |
1,350,000원 |
1,550,000원 |
25개월 이상 |
1,400,000원 |
1,600,000원 |
※ 6개월이상 근무시 평균 150만원 ※ 성과급 최대 40만원지급 (성과급외 각종 프로모션비 별도지급)
※ 1기 상담원에 한해, 정착수당 20만원 지급
|
|
교육기간 |
|
|
|
기본 3주(15일)입문교육 |
|
교육기간 중 교육수당 25,000원/1일 * 체계적인 교육 진행으로 신입도 안정적인 정착가능 |
|
승진제도 |
|
|
|
근태 및 실적우수자에 대하여 스탭 승진 기회부여 |
|
승진 제도 : 신입상담원 → 경력상담원 → 전문상담원→ 바이스 슈퍼바이져(인사평가) → 승진 제도 : 슈퍼바이져(인사평가) |
|
복리후생 |
|
|
|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가입 |
|
경조휴가, 연차휴가, 출산휴가- 퇴직금 별도, 명절선물지급 |
|
상담 실적수당 및 각종 프로모션비 별도 지급 - 경조비 및 기타 수당 별도지급 |
|
정기 건강검진 실시 및 제휴 병원 할인 혜택 |
|
우수사원 해외연수 연2회 |
|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 1부 ※ 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
접수방법 |
|
|
|
홈페이지 접수 : 회원가입-이력서등록-해당채용공고 클릭 |
|
이메일 접수 : woori@knnetwork.co.kr (자유이력서 양식 지원가능) |
|
문자 접수 : 이름/나이/성별/주거지역/주요경력/기타 문자 접수 : ex) 김우리/24세/여/여의도역 인근/00카드콜센터상담원1년 |
|
온라인 접수 : 채용사이트 내 온라인 지원가능
|
|
문의사항 |
|
|
|
옥유미 과장 : 02) 3450-9525 / 010-7102-0332 |
|
김데레사 주임 : 02) 3450-9512 / 010-7710-1019 |
|
김선아 사원 : 02) 3450-9513 |
|
김남연 사원 : 02) 3450-9515 |
|
㈜케이엔네트웍 소속 정규직으로 근무함을 공지합니다. |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88-5번지 유니온타워빌딩 5층 주소 : FAX) 02-3450-954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