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시원하며 힐링 할 수 있으며 먹거리, 볼거리 등 오감만족 할 수 있는 곳이 인기다. 서울에서 차로 40분여 거리에 위치한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한 ‘내추럴가든529’는 2013년 경기도 정원문화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과 계곡까지 있어 연인·가족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파릇한 정리된 잔디밭과 정원, 울창한 나무, 그 앞을 흐르는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곳까지 다 갖추고 있어 ‘내추럴가든529’에서 있노라면 도시에서 받은 스트레스는 어느새 날아간다.
내추럴가든529 장기영 대표는 “보다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정원에서 힐링하실 수 있도록 개인 사유지였던 정원을 주변의 권유로, 2017년 6월부터 공개해 운영하고 있다”며 “‘내추럴가든529 카페’의 오픈을 시작으로 레스토랑 운영 및 웨딩, 각종 공연과 행사 진행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원 내 위치한 ‘내추럴가든529 카페’는 입장권에 포함돼 있는 음료 교환권으로 스페셜 원두를 사용한 커피, 핫쵸코, 차 등의 음료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내추럴가든 카페/사진제공=내추럴가든529
카페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베이커리 등 정원 내에서 먹거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끔 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하루 전날 예약하면 이용 가능한 홈메이드 이태리 레스토랑 ‘챕터원 비스트로’에서는 콰트로 피자, 그릴치킨 피자, 능이버섯 파스타, 유자 샐러드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제빵개량제나 화학첨가물을 배제하고 살아있는 천연효모로 만든 자연 친화적 풍미의 건강 빵을 판매하는 ‘내추럴가든529 베이커리’와 미니골프연습장, 포토존 등이 있어 먹거리·볼거리·놀거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야외 가든웨딩, 스몰웨딩의 꿈도 실현해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방송촬영, 기업행사, 단체모임, 각종 야외촬영 등도 사전 상담과 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장 대표는 “내추럴가든529는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거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한 곳으로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양평의 힐링 명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