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남자는 4강 시드를 받아서 준결승까지는 가능할 거 같습니다. 물론 8강전이 쉽지는 않겠지만요.
16강 슬로베니아
8강 브라질 예상
4강 중국
장우진이 이미 휴고에게 졌기 때문에 사실 8강전 승부도 애매합니다. 츄보이도 16강전에서 린윤주와 박빙의 경기였거든요. 4-2로 졌지만 경기 내용은 정말 박빙이었고 막세트는 듀스 승부로 컨디션이 좋아 보입니다.
여자부는 4강 시드를 받지 못하였기 때문에 8강전이 매우 힘든 승부가 될거 같습니다. (16강전은 이기겠죠?^^)
16강 폴란드 (리치앤, 파르티카 나탈리아, 바조르 나탈리아)
8강 독일 예상 (한잉, 샨샤오나, 솔야 페트리샤)
4강 중국
16강 8강 모두 수비수가 에이스로 2단식을 나올텐데 최효주는 수비수에게 약한편이고 전지희도 강한편은 아니고 신유빈은 경험치가 크지 않을텐데 걱정이네요.
그분이 오신 위멍위 때문에 싱가포르가 관심인데 싱가포르(위멍위, 펑티안웨이, 린예)는 8강에서 중국과 만나게 됩니다.
|
첫댓글 싱가포르가 중국과 8강이면 더더욱 펑언니를 단식 에이스로 안쓰지 않을까요? 이미 중국 선수들에겐 허수아비나 다름 없는 펑언니이니..ㅜㅜ 펑언니도 롱핌플로 전향해서 니샤리안 처럼 20년만 더 뛰어주면 좋겠네요..
니샤리안은 남편이 탁구 코치이니 부부의커리어나 생계를 위해 선수생활을 오래하게 되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니샤리안 빼면 그 나라 누가 있겠습니까? ^^
@프로피 귀화규정 강화와 3세대 귀화녀인 린예,쩌우이한의 실패로 싱가포르도 룩셈버그랑 다를바 없을거예요. 펑,위가 의지만 있으면 20년 더 뛸 수 있을지도요ㅎㅎ
복식을 무조건 잡고 수비수 경기를 한 번 이상 잡아야 하겠네요. 물론 수비수 두 경기 말고 나머지를 다 이기는 방법도 있지만
이젠 단체전에나 기대를 해 봐야 겟군요!
우리나라 여자부는 독일한테 힘들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