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성학교에서 오기 전에 몇 번의 수술도 하고 아픈 기간도 있었지만, 기도훈련을 하면서 이전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깊이 숨어있던 몸의 연약함이 계속해서 드러났습니다. 극심한 빈혈,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자가면역질환 등까지 드러났고, 몇 년은 계속 감기가 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기도하기도 했습니다. 기도할수록 통증은 심해지고 어떤 것은 낫고 새로운 통증이 드러나는 것이 계속 반복하더니, 어느 순간부터는 그 이전보다 피곤을 덜 느끼게 되고 일상에서 좀 더 수월해지는 것을 느꼈고 통증이 해결되기 시작했습니다. 의학의 도움을 받기도 하였지만, 그 도움은 작았던 것 같고 기도를 지속해 나가면서 해결되었던 거 같습니다.
언니는 20년간 우울증과 정신질환이 심해져서 외출을 하지 못할 정도로 심한 상태였고 혼자서 집에서 기도하다가 오히려 더 심한 공격을 받게 되어서 영성학교에 와서 기도훈련을 받았는데 1년도 되기 전에 정신질환에서 벗어났습니다. 언니 또한 기도하면서 가족력인 척추(어깨 목 등) 쪽의 통증이 많이 드러났고 기도를 지속할수록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엄마는 영성학교 오기 전에 이미 몸(어깨 및 척추 질환 등)과 마음(불안증 등)이 많이 안 좋은 상태였고 그로 인해 일상에서도 통증이 극심한 상태였습니다. 또, 양쪽 어깨 연골이 다 닳아서 수술을 반드시 받아야 하셨는데 수술받지 않고도 1, 2년 후에는 직장생활이 가능해지셨고 마음의 불안증도 없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와 가족에게 치유의 기적과 은혜를 베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