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썻던 마음 답답한 사람입니다..ㅠㅠ
아침에 지점에 전화해서 해촉 증명서 발급되냐고 물어보니 여직원이 발급 된다고 합니다..
지금 저녁에서 전화가 오더니 해촉증명서가 아니라 위촉 취소 증명서라고 그러더라구요...
위촉 취소 증명서는 제가 싸인해서 넣은거지 회사와의 관계가 끝난 증명서가 아니지 않나요!?;;
코드 말소때문에 해촉 증명서 물어봤떠니 코드는 말소 되었고, 그럼 "해촉증명서 때주세요" 하니까 위촉취소증명서는 발급가능 하다고 하네요;;;그럼 정식계약 전이라는 이야기인가;;니가 그만두니까 니 잘못이야 이런건가요?ㅠ
어디에 사용할꺼냐고해서 생명보험협회에 제출하고 말소하려고 합니다.했습니다.
5월4일에 코드나오고 계약서 싸인했구요..여기서 위촉이 성립이 된건 아닌지?
5월 12일날 제꺼 계약 한개 넣었구요..이거는 계약취소해서 초회보험료 반송해준다고 합니다.
본사규정상 신인 첫달 환산월초 70이 안되면, 해촉이라는 글도 봤습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무슨 해촉이 아니라 위촉취소라는 소리를 합니다..무슨뜻인지 도와주세요.ㅠ
돈관련해서는 보증보험에서 처리되면 제가 보증보험에 갚는게 현명한것인지 묻고싶습니다.
지점장이 자기 한테 주면된다고 자기가 갚을테니까 너는 나한테줘라...지금 못갚지 않느냐 등등 소리를 했습니다..
제가 뭐라고 지점장한테 가서 이야기를 하면 될까요...?
(보증보험도 회사의 설명없이 그냥 닥치고 싸인하라는 식의 강요로 해서 자세히 인지 하지못하고있어서..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다 저의 판단력의 불찰로 어렵게 해드리네여 죄송합니다...그런데 도와주세요...ㅠ
첫댓글 일단 지점장 무시하시고요...보험사에서 변재 요청오면 그때 변재하시고, 이후 보증보험에 보험료 환급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점장은 수당환수의 주체가 아닙니다. 가끔 지점장에게 수당환수금 지급하고 보험사로 부터 다시 청구받아 곤란에 빠진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사와 지점장은 별개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보증보험이랑 컨택하시고 해결보세요 이미 그 보험사의 지점과는 끝난겁니다 그리고 코드 나왔고 워킹시작했으면 설계사로서 활동한거니 그만 두는거면 해촉으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저도 두달하고 그만뒀는데요 그리고 서류같은걸 지점에 묻지마시고 인터넷에 보면 해촉 양식 있습니다^^ 그거 개인적으로 작성하셔서 생보협회에 보내세요 아님 직접가셔서 말소처리 하셔도 되세요 더이상 지점이랑은 연락하지마세요 잘못하다 낚입니다 그리고 해촉처리 되면 자동으로 코드도 사라집니다. 빨리 말소처리하세요 그전까진 코드가 살아있기에 다른 설계사가 님 코드로 계약을 해버릴수도 있습니다 악의가 있는 사람들이라면요
말들어보니 T0생명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