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시니어 케어기업 비지팅엔젤스코리아가 3월 9일부터 11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3일간에 걸쳐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전국의 가맹점 모집 및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지팅엔젤스 코리아는 1) 재가 가맹점 2) 주 야간보호 가맹점 3) 요양원 가맹점 4) 복지용구 사업가맹점
등 각 사업분야를 소개하고 은퇴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거나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주부 사업가를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지팅엔젤스코리아 김한수 대표는 "경제 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방문요양 사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어르신 관련 사업은 경기를 타지않는 트렌드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관리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 은퇴 후,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라고 밝히며
"오랜기간 가맹사업을 해오며 쌓여온 무수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전국의 지점장님들께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이 향상될수 있도록 비지팅엔젤스 코리아 본사는 노력을해오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든든한 서포터 역할을 하며 창업의 성공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라며 인터뷰를 마무리 했습니다.
비지팅엔젤스코리아의 사업설명회는 SETEC 비전과 부스 82-83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참가자들은 SETEC행사장 입구에서 담당자 (박찬웅 본부장 010-4438-1001, 정구은 과장 010-2910-0864)에 연락을 주시면 무료 입장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첫댓글 좋은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