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1007 오후 12시경부터 현재까지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모델명 SM-S926N /안드로이드 버전 14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업데이트 점검부터 이후까지 접속이 되지 않음 동영상 참고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이미지만 첨부 되어 드라이브링크로 올립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RBHZ_OxBNathKUi8pKVwJ04ZV3kkeQxk/view?usp=drivesdk
첫댓글 삭제 > 재설치 4번정도 반복했고 캐시삭제도 여러번 해봤습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으로 재설치를 진행해 보신 이후에도
문제 현상이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1. [우마무스메] 앱을 완전히 종료
2. [우마무스메] 이외에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 모두 종료
3. 디바이스 내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삭제 등을 통한 용량 확보 후 재부팅
4. [우마무스메] 앱 실행 후 확인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