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것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
무조건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1.참는 것도 습관이 되면 상대는 당연하게 여긴다 2.말하지 않으면 모른다...
blog.naver.com
첫댓글 주말의 좋은 아침입니다 밖에는 비가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함께해주셔 감사 드려요 오늘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행복한 주말열어 가세요 ~~
첫댓글 주말의 좋은 아침입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 너무 좋겠습니다
함께해주셔
감사 드려요
오늘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행복한 주말
열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