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의정부지방 승리교회는 2018년부터 상가 건물 주인 권사께서 보증금 2천만원에 월세 100만원을 받겠다고 통보를 했습니다.
심히 당황스러운 가운데 '어떻게 해야 하는가?' 기도하면서 승리교회가 건물을 매입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온교회 성도들이 기도하면서 승리교회 건물 매입을 위해 이곳 저곳으로 찾아 다녔습니다. 의정부에서는 상가건물을 매입할려면 약 5억원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시세가 있었습니다.
연약한 교회로서는 매우 부담스러운 일이었으나 하나님의 준비하심과 돌보심으로 건물을 계약하게 되었고, 부족한 금액은 저희들에게 큰 기도제목이 되었습니다.
기도끝에 2017년 3월 17일에 출판한 이충섭목사의 “전도해봤어!” 라는 책으로 한국교회에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전도해봤어” 라는 책은 이충섭목사가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6년동안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매일매일 거리에서 전도하였던 이야기를 기록한 책입니다. 책을 읽은 많은 성도들이 전도에 대한 도전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음 글은 독자가 보내준 글입니다.
''5백 명, 혹은 일천 명을 전도했다는 이야기는 여러번 들어 보았지만 6년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전도 했다는 이야기는 처음 듣습니다.
참으로 경이롭습니다. 존경 스럽습니다. 귀감이 됩니다.
저는 전도가 너무 어렵고, 당장 열매가 없어서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나 목사님이 쓰신
“전도해봤어!” 라는 책을 통해 다시 전도에 도전할 용기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책을 구입해 주시면 의정부지방 승리교회 건축하는데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전도해 봤어?'' 는 읽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전도현장으로 달려가게 만들며, 귀 교회의 부흥을 이끌어 올 것입니다. 또한 귀 교회가 책을 구입해 주시는 만큼 의정부지방 승리교회는 빠른 시간내에 성전을 봉헌하게 될 것입니다.
본 저자는 설교나 전도세미나, 교사 집회, 어린이 집회, 청소년 집회 초청에 언제든 달려 갈수 있습니다. 혹시 선교비나 건축비를 협력해 주셔도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며 승리교회가 세워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승리교회 이충섭목사 올림
“전도해 봤어”한권당 13,000원이고 통장번호는 (농협 356-0049-3533-13 이충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