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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테스트는 Orkney에 있는 European Marine Energy Center에서 생산된 수소와 함께 Rolls-Royce의 변환된 지역 항공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롤스 로이스
런던 — 항공의 중대한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계획은 롤스로이스 이후 이번 주에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그리고 이지젯조력과 풍력으로 생산된 수소를 이용한 제트엔진의 지상시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성명에서 항공 우주 거대 롤스로이스는 BMW 가 소유한 롤스로이스 모터카와 혼동하지 말 것— 뉴스를 ”이정표”라고 설명하고 ”수소로 현대식 항공기 엔진을 세계 최초로 실행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야외 현장에서 수행된 테스트는 런던에 상장된 롤스로이스의 지역 항공기 엔진을 개조한 것을 사용했습니다.
수소는 스코틀랜드 본토 북쪽 바다에 있는 군도인 오크니에 있는 유럽 해양 에너지 센터의 시설에서 나왔습니다. EMEC는 2003년 설립된 이후 조력 발전과 조력 발전의 주요 허브가 되었습니다.
영국의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담당 장관인 Grant Shapps는 이번 테스트가 ”비즈니스 혁신이 우리 삶의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시연”이라고 말했습니다.
Shapps는 ”이것은 스코틀랜드 오크니 제도의 조력 및 풍력 에너지를 사용하여 오늘날 생산되는 제트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수소가 사용되는 진정한 영국의 성공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수소의 용도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서 ”다재다능한 에너지 운반체”라고 표현한 수소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생산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전류를 사용하여 물을 산소와 수소로 분리하는 전기분해를 포함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되는 전기가 풍력이나 조력과 같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나온다면 일부에서는 이를 ”녹색” 또는 ”재생 가능한” 수소라고 부릅니다. 오늘날 수소 생산의 대부분은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수소를 사용하여 내연 기관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탱크의 수소가 산소와 혼합되어 전기를 생성하는 수소 연료 전지 기술과 다릅니다.
미국 에너지부의 대체 연료 데이터 센터는 ”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는 수증기와 따뜻한 공기만 배출하며 배기관에서 배출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대조적으로 수소 ICE는 다른 배출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수소 엔진은 거의 0에 가까운 미량의 CO2를 방출하지만 질소 산화물 또는 NOx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ummins, 엔진 제조업체는 말합니다.
업계의 목표
항공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하며 세계 야생 생물 기금(World Wildlife Fund)은 항공을 ”지구 기후 변화를 주도하는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온실 가스 배출원 중 하나”라고 설명합니다.
WWF는 또한 항공 여행이 ”현재 개인이 할 수 있는 가장 탄소 집약적인 활동”이라고 말합니다.
올해 초 에어버스 CEO 기욤 포리(Guillaume Faury)는, CNBC에 ” 적절한 속도로 탈탄소화하지 않으면 항공이 잠재적으로 심각한 장애물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aury는 수소 비행기가 중장기적으로 ”최종 솔루션”을 대표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수소 비행기와 그 잠재력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기술을 상용화하고 대규모로 출시하려면 상당한 양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지난해 CNBC와의 인터뷰에서 라이언에어 는CEO Michael O’Leary 는 이 부문의 새로운 신기술에 대한 전망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
″내 생각에... 우리는 다시 정직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다. ″확실히, 다음 10년 동안은 ... 탄소나 제트 항공을 대체할 기술이 없습니다.”
O’Leary는 ”수소 연료, 지속 가능한 연료, 전기 추진 시스템의 도래를 보지 못합니다. 확실히 2030년 이전에는 없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