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현재까지의 출율과 회전수 요약입니다.
기계 현황
치바리요2의 전국 평균 이익율은 무려 18%에 달할 정도로 엄청나게 빨아들이는 중입니다. (일반적인 기계의 평균 이익율은 8%전후입니다.)
중고가는 현재 자글러와 비슷한 230만엔 수준까지 내려왔습니다.
플라자 본점2
18대 설치되어 있으며 꾸준히 고설정을 투입하고 있으나, 컴플리트가 가능해 보이는 상태에서도 그만두는 빈도가 높은 편입니다.
Apro7
26대로 가장 많고 2~3대 붙여서 꾸준하게 고설정을 투입하고 있으나, 입지적 열세로 평일 회전수가 좀 안 나오는 편이라서 출율은 플라자 본점2보다 다소 낮게 나타납니다.
플라자 하카타
15대 설치되어 있으며 설정을 넣고 빼는 템포가 좋아서 자칫 저설정 끌려들어가기 쉬워 보입니다.
타마야 무겐다이 본점
5대로 설치대수가 적어 메인기로 끌어올릴 수가 없기 때문에 설정 투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실제로 꾸준한 빨대 상태로 운영되므로 아침 일찍 상태파악 외의 장시간 플레이는 금물입니다.
새로 추가된 스페이스666, 마루미츠 오하시 등은 도입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므로 2~3주는 설정이 사용될 수 있지만,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최소8대에 미치지 못 하는 점포에서는 게임을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고야 젠트에 대한 주의
나고야의 젠트 나고야 북점, 우메츠보점 등은 40~50대씩 대규모 설치만 하고 설정을 넣지 않아서 다들 아침에 4~500회 돌려보고 그만두는 빈도가 높으며 하루 평균 회전수가 800회 전후인 날도 있을 정도입니다. 그나마 북점은 등가라서 이해가 되는 측면이 있으나 우메츠보점은 비등가인데도 설정이 안 들어가는 모습이므로 주의하세요.
첫댓글 우메츠보 젠트는 그랜드 1년밖에 안됐는데 주변에 경쟁점포가 없어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게임환경은 나고야젠트보다 더 좋은곳인데 안타깝네요
형님 코지파치555 로 고고싱 하시죠 ㅎㅎㅎ
@켄시로ll서울 초우량업장 ㅋㅋㅋ
원더랜드가 자금력이 워낙 좋다보니 그룹 차원에서 새기계가 나오면 한계까지 사들이는 것에 점장들이 감당을 못 해서 절절매는 경우가 많은데 젠트도 비슷한가 싶습니다. 일단 가동율이 기대치의 절반도 안 나오니 절반은 정도는 매각하지 싶은데 키쿠야 카스가이점이나 메가콩코드 카스가이 800+ 같은 곳으로 가면 좋겠습니다.
고쿠라 페이스1300 상태도 봐주실수 있나요?
페이스는 그룹차원에서 공개사이트들의 출옥 공개를 막고 있어서 데이터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신신신ll서울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성재아빠II서울 페이스는 이벤트는 열심히 하므로 때만 잘 맞추시면....
무나카타 페이스1500 옛날 이벤트때 직원들이 밤새 오키도키 보너스 잡아 소화까지 하고 0회전에서 세팅해둔 자리가 많은 것에 놀랐었지요.
@신신신ll서울 잘 맞춰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제가 최근 겪은바로는 혼텐2 말고는 이벤트날 설정을 빼버리는 경향이 잦은듯 합니다
타마야,에키, 오도리킹 등 다수의 매장이 그렇더군여 개인적으론 이벤날은
하나하나나,저글러 추천드립니다.
승율70%는 되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