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10/14 오전 3시 30분 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다른 백신 설치 없이 윈도우 보안을 사용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 게임 실행은 가능하오나 실행 시 작동은 하오나 하얀 화면만 보여 무엇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해 런처 내 파일 검사를 실행하였으나 5초 내로 파일 검사에 실패하였다는 창이 띄워집니다.
- 제어판에서 우마무스메를 제거한 후 공식사이트에서 런처를 새로 다운하여도 증상이 나아지지가 않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PC 재부팅 이후 다시 실행하여 확인 부탁드리며,
문제 현상이 지속될 경우 PC 사양을 기재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