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관광공사 기업정보 (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한국 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설립한 공기업.
1962년 6월 26일 설립하였으며 1969년 호텔학교(현 관광교육원)와 도쿄 지사를 개설하였다. 1975년에는 국내관광안내원 자격제도를 처음으로 시행하였으며, 1977년부터 관광불편신고센터를 설치·운영한다. 경영방침은 기업문화 혁신, 관광진흥 선도, 책임경영 정착 등이다. 기업문화 혁신을 위해서는 도전적인 업무자세, 창의적 기업문화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관광진흥 선도를 위해서는 효율적인 사업 수행, 국내외 관광환경 개선의 견인차 역할, 선택과 집중을 통한 관광진흥의 핵심사업 수행 등을 추진하고 있다. 책임경영 정착을 위해서는 개혁을 추구하는 유연한 조직, 고객에게 믿음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조직, 권한을 발휘하고 책임을 질 줄 아는 책임경영제 정착 등을 추진한다. 또 관광안내전시관을 운영하여 관광정보 제공, 여행상품 및 교통편 예약, 한류 및 전통문화 전시 체험, 관광 관련 세미나 및 행사 개최 등을 수행한다.
>> 한국관광공사 경영방침
>> 한국관광공사 인재상
도전적 혁신정신 미래의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문제의식을 갖고 항상 도전적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진취적인 마인드를 가진 인재가 필요합니다.
국제적 전문가 정신 21세기 무한경쟁의 시대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세계 일류 수준의 경쟁력과 국제적 감각을 갖춘 관광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자율적 책임의식 회사와 일을 통해 자신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고객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합니다.
>> 한국관광공사 복리후생
공사는 사원 개개인의 생활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한국관광공사 취업족보 대공개
한국관광공사의 취업족보에는 연봉정보는 물론 각종 기업관련 정보들이 취합되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 입사하고자 하는 구직자 분들은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정보니까 꼭 한번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되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