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표현하고 싶은 소망!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열정!
모든 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대학로 소극장 드림시어터에서 재능있는 아마추어 연극단체들의 공연이 시작됩니다.
공연일정
각담복지재단 8월 27일
소풍가는 날
부인과 사별 후 우울하고 고독하게 살아가는 72세 김득천 노인이 낚시터에서 자살을 결심하고 시행 하는 순간 천사 시시와 악마 비비가 나타나 서로 달콤한 자살과 생의 소중함을 말하며 갈등을 펼친다.
묘사귀 8월 28일
내조각 네조각
장미, 대인, 오방, 무명, 이 이상한 네 명의 조각들이 모여있는 이 곳 정신병원은 한시도 조용한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을 무시하고 인정하지 않던 의사가 조금씩 변하기 시작하는데...
극단 괴물 8월 29일
가제: 착한사람 콤플렉스
어느 회사의 회의실, 부장의 잘 좀 합시다.는 말에 일동 예!라고 대답하는 듯하였으나 어느 사원이 몸을 베베꼬다 못해 큰 소리로 얘기한다. 아니요! 전 생각이 다릅니다! 부장은 얼빠진 표정으로 나머지 사원들은 놀람, 원망, 분노, 절망, 동경 등의 시선으로 노맨을 바라본다.
예술가집단 주류 8월 30일
아독케어 (I DOG CARE)
나를 선택해 줘, 살고 싶으니까. 반려동물과 사는 인구, 천만명. 그러나 누군게에게는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애완이고, 식용이며 유흥이다. 그들 중 일부는 생명으로 존중받지 못한 채, 그저 숨 쉬게 될 뿐이다. 그들은 오늘도 어떤 인간은 자신을 자신으로 봐주지 않을까 희망을 품으며 살아간다.
프로젝트팀 흥청망청 8월 31일
빚더미, 빛더미
젊은 나이에 승승장구했지만 무리한 사업진행으로 빚쟁이에 쫓겨 도망다니게 되는 현석, 돌아가신 할머니의 이름으로 된 집의 존재를 알고 찾아가는데 막상 가보니 집은 낡은 폐허나 다름없다. 더 수상한 건 현석을 바라보는 마을사람들의 시선이다.
점퍼즈 9월 1일 - 2일
보통날
보통날을 살아가는 직장인 승우는 오늘 아침도 출근을 한다. 상사, 후배, 진상고객에게 시달리고 만원지하철을 타고 도착한 집엔 아무도 반겨주지 않는다. 홀로 공원을 찾은 승우는 자신과 솔직하게 대화하기 시작한다.
프로젝트팀 촌티 9월 3일
불량빌라
서울의 허름한 빌라 불량빌라에 대통령 후보 김대선이 나타난다. 김대선은 이 곳에 구립도서관을 지을 것이며 불량빌라는 철거될 것이라 말한다. 보상 약속에도 불구하고 빌라 주민들은 그에 반대 하고, 어설프게 짝이 없는 계획을 세운다.
팀 212 9월 4일
수인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데, 내가 왜 존재해야 하지? 유키는 남편 타다요시와 어릴 때부터 자신을 건드려온 법원장을 살해한다. 그 후 유키에게 마음을 빼앗겨 그들에게 유리한 증언을 해준 동진과 사랑에 빠지고 새로운 시작을 위해 타다요시를 죽이자고 동진을 설득한다.
참작집단 실 9월 5일
헤어 드라이기
일명 여신이라고 불리던 여대생 박하늘이 아끼던 헤어 드라이기가 고장이 나면서부터 자신이 숨겨왔던 미정이라는 자아와 마주하게 된다. 미정은 하늘의 주위를 맴돌고, 급기야 하늘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극단 뺨과 우유 9월 8일
의식과 존재
어둠 속에 단 둘이 남게 된 하나와 둘,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벗어나려는 생각은 하지 못하고 점점 더 자신 들의 불안 속으로 빠져든다. 그러던 중 손이라는 거인이 나타난다.
창작집단 물고기 9월 7일
메메모 : 더 를플레잉 월드
2년동안 실종된 누나에게서 거액의 돈을 받게 된 | 성민은 최근 인기있는 뉴게임즈 게임의 초고가 . 아이템 경매낙찰액과 같은 것을 알게 되고 누나들 찾기위해 같은 전공생 진아와 함께 게임으로 떠난다.
극단 무지개 연인들 9월 8일
분장실
갈매기가 울려지는 어느 분장실. 죽은 여배우 A, B가 분장에 여념이 없고 갈매기의 니나역을 맡은 여배우 C가 대사를 외우며 긴장을 풀고 있다. 그 때 니나역을 탐내던 여배우 D가 나타나 C에게 배역을 요구한다.
극단 연애 9월 9일
스물, 다섯
저마다 값진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물 다섯 경재, 치호, 동우, 그런데 이들의 꿈은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혀 매번 상처와 좌절이라는 이름으로 되돌아오고, 어느 날, 그들에게 시바신이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