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사업을 오랫동안 염원하고 시크릿했는데,
작년에 거제도에 펜션부지 500평 매입하고, 이번에 그렇게 염원하던 핀란드 하우스 건축을
계약했습니다.
이제 건축 토목설계 중이구요. 펜션 이름을 어떻게 지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건데, 시크릿 가든(이건 인터넷에 찾아보니 춘천에 한곳 있더라구요)
The secret of Finland 더 시크릿 오브 핀란드(집 모양이 핀란드식이고 거제 자연휴양림 근처에
숲이 우거진 곳이라서..) 이렇게 생각해 봤는데 어떤가요?
그냥 왠지 시크릿을 기념 하기도 하고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을거 같아서요^^
여러분의 리플이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첫댓글 펜션이름을 시크릿으로 하는 것이라....그것도 핀란드식으로?
좋습니다. 님이 좋은것 같으면 그냥 이끄는대로....시크릿하세요~!
시크릿이란 어원이 뜻 하는 대로.. 즉, 그 펜션에만 존재하는 시크릿을 보여 주세요.
다시 말해서 뭔가 특별한 비밀스런 것을 이용자에게 서비스하는 거지요.
연구 해 보시면 많습디다...... 도움이 됐습니까?..
ㅎㅎ 먼길이라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곳에 가면 모든 이들의 시크릿이 이뤄질듯하네요. 거제도 500평 넘넘~~~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꿈을 이루어가시네요 ^^
저도 전에 시크릿이란 이름으로 커피숍을 운영하고 싶었는데, 역시 시크릿이란 이름은 어디에 붙여도 기분 좋네요. 이름 좋은 데요^^
거제도에 올초 겨울에 다녀왔었는데 넘 아름답고 또한번아니 매년 가고 싶은 곳이더군요.. 님께서 마련하신 펜션에 기념하기위에 또 가고 싶어지네요.. 많이 많이 축하드립니다.
와우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팬션카페가 꿈인데 !!! 시크릿 오브 핀란드 너무 좋은데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나중에 사진도 부탁드려요~~
이름이 너무 길다는 의견이 있어 만약 시크릿 펜션으로 정한다면 로고를 시크릿 로고랑 똑같이 만들 예정입니다. 저작권에 걸리는 건 아닐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