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만수시장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예쁜 가방도꾸미고 물건도 사고 선물도 받으며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첫댓글 이현이가 사 온(?) 오이랑 가지도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당~~💓
첫댓글 이현이가 사 온(?) 오이랑 가지도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