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식품 초콜릿 다크,화이트 커버춰를 사서 먹은 후 기생충이 좋아라해서 요즘 어깨를 많이 써서 어깨근육통도 있고해서 자기전에 천일염1수저+소다5g, (마그네슘분말3~4g 정도 떠서 입에 털어넣고 물마심) 뜨뜻한 물에 타서 짜게 먹고잤는데 아주기냥. 기생충이 기를 못펴고 쥐죽은듯이 있네요.
공장식품 먹으면 기생충이 좋아죽네하며 또로로로로록! 또로로로로록! 경쾌하게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데요. 기생충이 활개를 못치니 구충제 먹지않아도 마음편히 잤어요. 그래서 그렇게 간간히 먹고 지내다가 엇그제부터 지저분한 피가 조금 비치길래. 생리인지 아닌지 알수가 없어서 전날 구연산도 먹어서 그런가 그냥 그런가보다 지켜보다가 오늘아침에 생리통과 생리가 나오길래 일어나서 볼일보고나서 통증과 생리양도 바로 없어졌네요
생리시작하기전에 생리통이 오는데 이번에는 구충제도 먹지 않았는데 처음부터 생리통이 아얘 없어요. 2~3일째가 생리양과 통증이 많을때인데요. 구충할때 밑에 알벤다졸 질정넣었을때처럼 생리양도 없네요.
저는 면생리대 만들어 쓴지 10년정도 되는데 화학생리대 쓸때보다 통증이 지저분하지 않고 통증량도 30%정도 밖에 안돼요.
이제 자기전에 천일염과 소다를 찐하게 즐겨 먹어야 겠네요. 자기전에 먹으면 목도 안타고 좋아요. 다음날 볼일도 잘보고요. 환경오염으로 인해 천일염 불순물 가라앉는것만 남기고 마시면 돼요. 작년부터 항상 그렇게 마셨어요.
제가 구운소금 안좋아하는 이유. 감칠맛이 없어 맛이 없어 안먹어요. 천일염이 제일 맛있고 건강한 맛이그든요. 달걀도 삶아서 천일염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생채소과일 엄청 좋아하는 채식인인데 울동네 행복한 닭 키우는집에서 건강달걀 구입한 후로는 달걀은 먹네요. 요집은 부부가 오랫동안 명상하는 분들이라 기운도 맑고 밝아요. 아줌마는 나이가 지긋하신데도 눈이 너무 맑고 밝아서 사람 뚫어보는듯한 강렬한 눈빛이고 빛이 강렬하게 새어나오는 눈빛을 하신 분이고요. 눈에 기생충도 없을거 같아 부러운 분이네요. 제가 본 노인분들중에 유일하게 눈이 맑고 건강함. 아무리 어린사람도 이분처럼 맑고 밝은눈은 못봤어요. 시력도 엄청 좋데요.
천일염이 하는역할이 분명히 있어요. 아침 공복에 매일 마셨더니 뼈가 튼튼해졌고요. 면역력이 올라가 입병이 거의 안올라왔고요. 진하게 타서 마시고 바르면 금방 들어가고 피부 가려움증엔 천일염만한게 없네요. 뼈튼튼해지는데 오래 안걸렸구요. 양치하고 금방 이빨튼튼 잇몸튼튼 해졌어요. 뼈튼튼해지는데 천일염만한게 없었네요. 천일염만이 할수 있는 중요한 역할이 있어요.
구충제 먹을때 소금 마그네슘 같이먹으면 효과가 더 좋았던 느낌입니다. 근육통에 마그네슘이 좋아서 먹었고요. 내장이 짜면 기생충이 활동을 안하더라고요. 공장식품을 먹으면 기생충이 장에서 꼬로록 소리가 예전부터 요란했어요. 구충을 많이 하면 기생충이 많이 죽어서 자연스럽게 꼬로록도 잠잠해지더라고요. 그런데 살아남은 요놈은 유난을 떠는지 어떤게 나쁜음식인지 독특한 소리로 잘 알려줘서 음식에 경각심을 갖게 합니다. 공장식품으로 몸이 산성화하면 질병이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되는데 소다로 알칼리로 중화해주면 건강에 좋고 소화에도 도움된답니다. 기생충이 이 소다도 싫어해요. 몸이 너무 싱거우면 부패하기 쉽기때문에 질병이 생기기 쉽거든요. 그래서 천일염을 공복에 먹어줘서 몸을 적당히 짜게 합니다. 빛과소금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첫댓글 저도 아침 공복에 소금물 먹은 뒤로 입술도 안트고 일단 효과가 있어 쭈욱 마시길 10년 정도 되었는데
자기전 천일염 한숟가락~ 이것도 함 해봐야겠네요!!
와.. 10년 되셨군요~
건강하셔요 ~♡
자기전에 소금 베이킹소다 마그네슘이 구충제 역할을 하나요?
왜 그런건지 궁금한데 혹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한가요?
소금과 소다만 먹으면 효과가 없나요?
여러가지 궁금합니다.
구충제 먹을때 소금 마그네슘 같이먹으면 효과가 더 좋았던 느낌입니다. 근육통에 마그네슘이 좋아서 먹었고요.
내장이 짜면 기생충이 활동을 안하더라고요. 공장식품을 먹으면 기생충이 장에서 꼬로록 소리가 예전부터 요란했어요.
구충을 많이 하면 기생충이 많이 죽어서 자연스럽게 꼬로록도 잠잠해지더라고요.
그런데 살아남은 요놈은 유난을 떠는지 어떤게 나쁜음식인지 독특한 소리로 잘 알려줘서 음식에 경각심을 갖게 합니다.
공장식품으로 몸이 산성화하면 질병이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되는데
소다로 알칼리로 중화해주면 건강에 좋고 소화에도 도움된답니다. 기생충이 이 소다도 싫어해요.
몸이 너무 싱거우면 부패하기 쉽기때문에 질병이 생기기 쉽거든요. 그래서 천일염을 공복에 먹어줘서 몸을 적당히 짜게 합니다. 빛과소금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거 같아요.
@나는풍요롭다 쿤 고맙습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장해독 간해독은 어찌하세요~
간해독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