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5 . 용29 제 6차 등반 (아차산)
영하로 떨어진 한파를 고려해 단단히 방한복을 갖추고 광나루역 1번출구에 집결하여 등반을 시작했다.
등반을 마치고 아차산역 "청국장 보리밥 소풍집"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이자리에서 다음차 등반장소를 정하고 11.28. 송년회에 많은 친구들 초대방법과 카카오 오픈채팅방 개설에 대해 논의하였다.
천인성총무의 제안으로
친구들의 경조사와 동창행사때 마다 친구들에게 알리는 문자메세지 비용이 만만치않고 총무가 해외출장등으로 부재시 알리는 방법이 막막하여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만들기고 했다.
카카오 단톡방은 가입인원이 100명이내로 제한 되어 있지만 "오픈채팅"방은 인원제한이 없고, 운영자가 강제탈퇴도 가능하여 "공지"사항을 알리는데 안성맞춤이라고 한다.
해서 등반한 친구들이 즉석에서 가입을 완료하고 2차로 송년회때 많은친구들의 가입을 유도키로 하였다.
올해 결성된 용29등반.트래킹모임이 어드덧 6차례를 마쳤다. 다음달은 12월23일 우면산으로 정하고 헤어졌다.
[참고] 식대결산 191,000 -(2만X9) = -11,000원
첫댓글 이번 등반에 사정상 참여하지 못한다고 연락한 강장원, 권한솔, 김영, 김종일, 김근수, 김명환, 김계환, 박재진, 변준영, 서정곤, 이삼수, 이준승, 장성수, 최병훈...친구는 다음번에 동행합시다^^
좋은 시간 되었네.
나도 치과 임플랜트 예약이 안 되었으면 같이 하였을 터인데
송년회때 나온다 했지. 그때 보자. 상돈이도 나온다 했다^^
@6 /정용화 치과 때문에 술은 못 마신다.
ㅎㅎ
[ 접이식 의자 받은 친구]
5차: 권할솔, 공중표, 김지옥, 김근수, 김영, 김종일, 박충신, 나영희, 변준영, 서정곤, 신만중, 이국희, 유승우, 이준승, 장성수, 정용화, 천인성, 최병훈, 허민석, 홍현호, 홍승국 계21명
6차 : 박종현, 강장원 2명
다음차 : 김계환, 주대희, 이삼수, 김경태, 박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