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때문에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먼저 사과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누구보다도 무한도전 많이 보고 사랑하는 시청자 중 한 명입니다. 1회부터 지금까지 다 보고 몇 번을 봤는지 셀 수가 없을 정도로 많이 봤습니다. 그런 무한도전이 없어진다고 하니 정말 뭐라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ㅜㅜ 그럼 몇자 적어볼게요.
1순위가 노홍철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크거 두 개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일단 시청자들이 노홍철한테 크게 실망을 했을 겁니다. 저는 길이 음주운전을 해서 하차했을 때 길은 언젠가는 왠지 그럴 거 같은 느낌이 들었고 실제로 하차했을 때 크게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길이 빠지고 6명이서 하는 게 더 좋다는 의견도 많았죠. 하지만 노홍철은 유재석의 무한신뢰를 받고 있었고 본인도 충분히 알고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 인터뷰나 방송을 봐도 그 무게감을 알 수 있죠. 하지만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해서 걸렸을 때 저는 정말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역시 그냥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 믿지 말자' 이런 생각도 할 정도로 크게 실망을 했고 하차 보도가 나온 후 정말 화가 났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도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노홍철이 빠지면서 할 수 있는 상황극 자체가 몇 개나 날아갔는지 셀 수가 없습니다. 가장 큰 것만 예로 들면 바보 형을 조련하는 동생, 구악마와 신악마, 죽마고우, 유돈노 조합 등등 이런 상황극 자체가 다 날아가버리니 방송에 나올 것도 없고 설사 비슷하게 한들 노홍철이 하는 거에 비하면 택도 없죠. 그리고 일단 본인 혼자서 돌아이 캐릭터를 갖고 가면서 개인샷까지 따낼 수 있는 사람이 빠지니 급하락세를 탄 걸로 보입니다.
더 길게 적고 싶지만 더 길어지면 안 될 거 같아서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정말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다시 6명이 뭉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첫댓글 축구로치면 시즌에 30골 이상씩 넣어주던 크랙형 윙포가 사라진 느낌
시즌2에 노홍철 정형돈 다 나왔으면
무도의 하락기의 시작은 노홍철 음주
쐐기를 박은건 정형돈 하차
노홍철 하차가 하락세의 시작점이엇던건 분명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