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 20. 일.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지진이 닥칠 것입니다. 매우 끔찍한 지진이 지구에 닥칠 것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메시아의 오심의 신호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밤 주님께서 지구에 닥칠 역사적인 지진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어떤 나라를 보았는데, 바다를 가로지르는 긴 다리가 있었습니다. 바다를 가로지르는 매우 긴 다리입니다. 그런데 역사적인 지진이 그것을 치는 것을 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환상에서 저를 그 나라로 데려 가신 후 지진이 닥치기 전 저에게 일어나 심판을 행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나라로 저를 데려 가셨는데 그 나라에는 바라를 가로지르는 긴 다리가 있었습니다. 그 위로 자동차들이 지나갑니다. 제가 거기에 서서 저의 예언적 손가락을 가지고 그 나라를 하나님의 심판으로 쳤을 때.... 그리고 그들에게 회개하라고 말했습니다. 우상숭배와 모든 죄, 동성애, 레즈비어니즘, LGBT를 회개하라고 말했고 교회에게는 그리스도의 빛을 발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에게 회개하라고 명령했지만... 그들을 회개하지 않았고, "주님의 말씀을 들으라! 주님의 말씀을 들으라! 들은 자들은 회개하라! 회개하라! 하나님의 나라가 가깝다. 모든 죄에서 돌이키라! 우상숭배에서 돌이키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성적 부도덕과 동성애에서 돌이키라!"고 말했습니다. 회개하라는 그 선포를 끝낸 후 저는 저의 예언의 왼손가락을 들고 그들을 쳤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지진이 그 땅을 쳤습니다. 거기에 바다를 가로지르는 긴 다리가 있었는데 부서졌습니다. 지진이 아주 강력해서 다리가 무너졌습니다. 오른쪽으로 무너져 내렸습니다. 다리를 지탱하는 교각이 부서졌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모든 사람들은 회개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