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만나(20240416) 성경 : 누가복음6:26 "모든 사람이 너희를 칭찬하면 화가 있도다 저희 조상들이 거짓 선지자들에게 이와 같이 하였느니라."
♧. 좋은 사람보다 분명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다 보면 배척을 당할 때도 있고 핍박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좋은 것이 좋다고 두리뭉실하게 넘어가는 자는 참된 믿음의 사람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신 동시에 공의의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 싫어하시는 것을 화합이나 평화라는 허울 좋은 명목으로 인정하고 함께 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지는 모르지만 하나님께서는 진노하실 것입니다. 참된 믿음의 사람은 좋은 사람이라는 칭찬보다 분명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교회가 성도가 떠나갈까봐 잘못된 길을 가는 것을 막지 못한다면 교회로서의 기능을 상실한 것입니다. 하나님 말씀에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하나님 말씀 그대로 순종해야 하는데 교회가 세상의 눈치를 보고 적당하게 타협한다면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결코 피해갈 수가 없을 것입니다. 악한 마귀와 그의 추종 세력들은 대적하라고 하였지 적당히 타협하라고 하신 적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영원불변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우리 신앙의 선친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순교의 피를 흘렸는데도 민족의 전통문화라고 제사를 허용하고, 소수자의 인권을 보호한다며 동성애를 합법화 하려는 그리스도인들은 무늬만 비슷한 이미테이션들입니다. 가짜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칭찬받는 것보다 하나님께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가짜 믿음으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사람의 칭찬이나 평가에 신경쓰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적으로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