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신곡6지구 일원에 위치한 ‘고촌 센트럴자이’ 아파트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1차 계약금과 중도금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완화한 ‘고촌 센트럴자이’는 전용 84㎡ 기준 7억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며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부담을 덜었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이 6개월로 적용되어 입주 전에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고촌 센트럴자이’는 오는 6월부터 시작되는 입주예정일의 지정기간을 5개월로 연장해 입주민들이 이사계획 수립에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최고 16층까지 17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파트 전용 63㎡, 76㎡, 84㎡, 105㎡에 총 1,297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고촌 센트럴자이'가 공급되는 김포의 신곡6지구는 각종 인프라 구축으로 완성형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하며, 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하는 주거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향후 김포 지역의 대표적인 자족도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고촌 센트럴자이’ 아파트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김포공항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 가능하며, 서부권 교통의 중심지인 김포골드라인 고촌역과도 가깝다. 또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주요 간선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다.
아파트 주변에는 김포국제공항, 마곡 일반산업단지, LG사이언스파크 마곡, 김포터미널 물류단지 등 주요 업무단지가 가까이 있어 편리한 업무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단지 앞에는 각급 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적합한 환경이다.
주거환경은 물론이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위한 녹지공간,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이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다. 대형 쇼핑시설과 문화시설, 공공기관 등이 근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효율을 높였으며, 전용 84㎡ 타입 위주로 구성되었다. 또한,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통한 공동현관 자동문 개폐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자이패스’와 다양한 시스템 및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되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고촌 센트럴자이’는 뛰어난 교통환경은 물론 단지 주변의 친환경 정원과 산책로까지 잘 조성되어 있어 일과 여가의 조화가 이루어진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668-0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