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이 최고위원에 당선되고 전광훈의 사랑제일교회를 찾아 518망언을 하고, 내년 총선에서 과반을 넘기면 "전목사님 원하는데로 다 드릴게요"란 취지의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키더니, 그것도 모자라 이번에는 미국까지 가서 "전광훈이 우파 천하를 통일했다"고 망발을 했다. 김재원의 눈은 애꾸눈인가보다. 김재원은 친박으로 분류되었음에도 탄핵의 찬서리 부터 지금까지 우리공화당(탄핵)을 철저히 외면했던가보다.
17년3.1 태극기는 서울 시내를 가득 메웠다. 그 태극기를 홍준표 찍겠다고 탄기국 정광용 등은 배신을 때렸다. 5.9대선에서 문재인이 당선되자 태극기는 패배를 인정하고 흐지부지 산산이 부서지고 흩어졌다. 조원진 대표가 5.28일 계룡산 모임을 하고 8월에 대한애국당을 창당, 오늘날까지 우파의 가치와 정체성 투쟁을 하고 계신다.
김재원이 말하는 전광훈은 19년 우리공화당이 광화문 천막 투쟁(탄핵무효, 17년.3.10진상규명, 문재인 퇴진)으로 문뻥과 박원순의 간담을 흔들때, 황교안이 흉내를 낸답시고 "문재인 스탑"으로 레드카펫 워킹 연습을 할 때 나타났다. 황교안의 전국 당원 조직과 전광훈의 교회세력이 판을 키우게 되었지만, 조원진ㅡ우리공화당의 천막투쟁으로 광화문을 우파의 성지화 한 것은 대한민국 국민이 안다. 정치꾼 김재원만 모르는 듯 하다.
애꾸눈은 김재원 뿐이던가? 신발열사 정창옥이라던가? 이 분도 전광훈 불륜 진상촉구 기자회견에서 이런 저런 태극기 운동권을 언급하면서 우리공화당은 일체 언급하지 않는다. 이 외 보수 논객, 유튜버란 자들도 우리공화당은 언급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공화당을 개무시하기로 작전회의라도 있었던가 싶을 지경이다.
그들 중에는 우리공화당을 국짐당과 딜하려다 실패한 자들, 그들을 방송에 출연시켜 그들의 말만듣고 조원진 대표가 독선 독재를 한다고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몰아가기도 한다. 엄연히 뜻이 있어 창당한 당에 들어와 자신들 권력을 위한 입신에 이용하려다가 실패한 자들 말을 신뢰하는 수준이 안타깝다. 심지어는 우리공화당 당원을 상대로 방송하던 유튜버까지도 "헤어질 결심"이라도 한듯 그 워딩이 예전 같지가 않다. 그래서 김재원도 우리공화당 개무시 작전으로 "전광훈이 우파 천하통일 했다"고 시부린건가?
박근혜대통령 탄핵은 우파로 상징되는 이승만 박정희대통령까지도 탄핵당하셨음을 우리는 문재인 정권 5년 내내 목도했다. 이를 읽은 조원진 대표는 그 어느때 보다도 이승만 박정희 정신을 천명하고 기렸다. 그 결과 두 분 대통령을 패싱하고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받들겠다고 윤석열은 물론 줄줄이 고백하던 국짐당에서 미약하지만 두 분 대통령을 기리는 흉내라도 내기에 이르렀다.
이런 구국의 가치를 전혀 의식하지 못하는 개념없는 정치꾼이 김재원이다. 김재원은 공천을 주겠다면 민주당에도 갈놈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정치꾼에 휘둘리는 보수우파 운동권? 오호, 통재로다!
우리들의 대한민국 즉 지하 삼사천의 서독 광산광부들이 죽은 시체를 닦아 주던 서독 간호사들이 그리고 열사의 중동에서 또 월남 전장울 통하여 이룩해 놓으려던 그리고 이룩한 그 대한민국은 문재인이 망치고 그리고 윤석렬이 주물럭대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은 아닌것이다. 뒤엎는 혁명 싹쓸아 200석을 하는 혁명정당울
첫댓글 김재원을 보면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라는 노래를 듣는 듯하다.
김재원의 눈에는
전모씨만 보이는 모양이다.
어설픈 사랑에 눈 먼자가 되어
그 사랑이 어떤 자인지도 모르고
애인 있어요
노래를 하니...
이를 어찌할꼬..
전광훈이 내년 총선을 전후하여 "정치인 내 돈 안먹은 놈 나와봐라" 할것 같습니다. ㅎㅎ
우리들의 대한민국 즉 지하 삼사천의 서독 광산광부들이 죽은 시체를 닦아 주던 서독 간호사들이 그리고 열사의 중동에서 또 월남 전장울 통하여 이룩해 놓으려던 그리고 이룩한 그 대한민국은 문재인이 망치고 그리고 윤석렬이 주물럭대고 있는 지금 대한민국은 아닌것이다.
뒤엎는 혁명 싹쓸아 200석을 하는 혁명정당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