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시장은 계속해서 두자리수의 높은 성장률을 시현할 것으로 전망한다.
1) 낮은 화장품 소비금액으로 인한 높은 상승여력, 2) 중국 정부의 내수경기 부양 정책으로 인한 소비 상승, 3) 임금상승에 따른 구매력 증가 및 소비수준의 향상, 4) 백화점, 할인점 등 유통채널 발달에 따른 수요 증가는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세의 원동력이다. *한국화장품 성장의 근거 *방한 중국 관광객과 튜니모리의 매출추이 *중국 온라인 시장도 공략한다. *중국 외에 글로벌 진출을 시작한다. 북미에서도 한국화장품은 선풍적 인기를 끌도 있다고 한다. 뉴요커는 삼성 스마트폰, 싸이보다 한국 화장품을 더 좋아해" 중국서…미국서…한국 화장품 通하네 2014년 미국 뉴욕 맨하탄, 세포라 진출 토니모리 500만 회원 돌파 매출 2,000억 돌파 2015년 R&I 센터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 유럽 스페인, 멕시코 진출 해외 단독매장 200개,
샵인샵 2,000개 확보 브라질, GCC, 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미국 캘리포니아 진출 중국 직진출 추진
@문제는 고평가 논란.
매출액 2000억대.. 영업이익 150억의 기업의 시가총액이 5000억이 넘는다.
신규주인 만큼 보호예수가 풀리는 시점부터 주가가 하락할 위험도 있다.
자칫 다른 화장품주들의 상승에도 주가가 하락하는 모습이 발생할 수도 있다.
따라서 단기로만 매매! 10월초까지만 보유하는 전략이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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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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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대박 내가 찾아서 정리할수 없는것을 한눈에 볼수있게 해주시네요
넘넘 감사합니다^^
주식특전사 짱짱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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