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인테르에서의 계약이 끝나고 잉글랜드에 가겠다. 그다음에는 일본이나 사우디로 갈까나..?"
Jan 6, 2010 7:36:12 AM
인테르 밀란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어제 열린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미래 계획을 발표했다. 그는 여전히 자신이 인테르의 사람이라는 생각에 변함이 없었다.
과거 첼시를 지휘했던 무리뉴 감독은 지난 달 <더 선>에서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하고 싶다는 그의 꿈을 소개하면서 갖가지 소문에 휩싸였다.
그리고 이탈리아 언론에서는 올 시즌이 끝나면 무리뉴 감독이 팀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즉시 보도하고 나섰다.
그는 어제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잉글랜드 축구와 생활을 사랑합니다. 그곳으로 돌아가고 싶은 것도 맞아요."
"하지만 그런 일이 벌어질 지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저는 도중에 이 자리를 그만두지 않을 거예요. 매우 쉬운 일이죠. 저는 2012년까지 계약되어 있고, 이곳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고 나서, 이곳에 머무르든지, 일본이나 사우디아라비아로 갈 수도 있겠네요."
인테르는 오늘 낮 12시 30분(현지시각)에 키에보 베로나 원정 경기를 시작으로 세리에 A 일정을 재개한다.
Vince Masiello, Goal.com
원문 : http://www.goal.com/en/news/10/italy/2010/01/06/1728150/jose-mourinho-i-will-see-out-inter-contract-before-returning
첫댓글 한국오면 재밌겠네요 ㅋ 악플과의 싸움 한번 해보지
+기자
+구단주
+심판~
+축협
사우디를 사우나로 잘못 봤네요 ㅋ
한국 한번 와보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