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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biz . 10 . Escape Escape 뜻이 탈출이란 뜻이 있으니.. 먼저 본진 구역에서 나가야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워낙 우연적 발상에서 생겨난 맵이라 양상을 모르겠네요 =_= 최단거리는 협곡입니다. 모든 미네랄 멀티의 자원은 2000 입니다. 앞마당과 그 위 언덕의 가스는 2000입니다. 앞마당의 미네랄 자원량은 3000입니다. 모든 길목을 막은 미네랄은 16입니다. 맵은 난전에서 시작되어 수송으로 양상이 바뀔 것으로 예상 됩니다. 1. 언덕의 중요성 초반에 레인지 유닛이 비교적 적은 틈을 타 아주 좁은 협곡을 통해 지나 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공격을 당하니 초반부터 레인지 유닛이 필요합니다.. 2. 입구 4개 3개는 미네랄 16으로 막았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앞마당있는 쪽이고 원 서플 원 배럭으로 막힙니다. 3. 테란 언덕탱크가 이 만큼 큰 효과를 거둘 맵은 없습니다 =_= 그러나 초반에 끝내줘야지 놔두면은... 테란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 4. 저그 원래 난전형 자체가 저그한테는 유리한 형태죠. 그러나 협곡이 변수입니다. =_= 최대한 초반에 언덕에서 타격 안당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해처리 필곳도 나름대로 계륵멀티가 많으니 할 만 하네요. 5. 토스 그리 유리한 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_= 그러나 앞마당이 원파일런 원게이트 크기로 막힙니다. 포지 더블넥은 그점 때문에 가능한데.. 그다음 안쪽으로 멀티먹으면서 캐리어나 템플러 계열이 뜨면은 할 만해집니다. 그러나 힘든건 사실이네요 ㅠㅠ 토스 역시 언덕을 장악당하면 집니다. 6. 공격의 중요성 전장도 부족하니 수비나 해야지 하면은 큰 오산입니다. 수비하면서 멀티를 먹으면 멀티마다 입구가 상당히 많으므로 먹으면은 범위가 바로 증가합니다. =_= 7. 중앙 아스파트의 큰 두 조각. 저 점이 수비할 ?? 가장 큰 중요점 입니다. 저 곳이 장악되면은 계속 게릴라가 오니 상당히 힘들어 집니다 =_= |
첫댓글 잼나겟당 ㅜ.ㅜ난우리집에서못하고친척집에서만함 아무튼맵을 보니깐백두대간이랑비슷비슷하네요(이상하다고생각은해주세요) 그리고맵뜻이탈출이라....
이 맵은 왠만한 경기는 초반에 끝날 것 같네여. 저그가 마니 유리해 보일뿐만 아니라 초반 6저글링에 당할 가능성이 너무 높아 저그의 승률을 올려주는 맵이군여. 섬 멀티 하나 정도는 있어주면 괜찬지 안을까 싶네여. 결국 이런 맵이 나온다면 저그유닛은 상대가 큰 한방을 준비하지 않는 이상은 저그가 여러군데를 쳐서 프로토스는 그래도 템플러나 리버에 포토 캐논이 있지만 테란은 단순한 벙커에 그치지 않으니 정말 힘든 맵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