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기준금액 |
SIZE |
광고배치 위치 |
수주여부 |
A |
300만원 이상 |
전면광고 |
페이지 맨뒷면 |
○ |
B |
200만원 이상 |
전면광고 |
광고첫면 또는 맨뒷면 앞면 |
|
C |
100만원 이상 |
2/3면 |
광고주 요구 또는 직권 |
○ |
D |
50만원 이상 |
1/2면 |
광고주 요구 또는 직권 |
○ |
E |
30만원 이상 |
1/3면 |
페이지 상단 |
○ |
F |
20만원 이상 |
1/3면 |
페이지 중하단 |
○ |
G |
20만원 미만 |
1/6면 |
편집 직권 |
|
5. 광고박스 SIZE 및 수량
구 분 |
SIZE |
수 량 |
특이사항 |
비 고 |
A |
180*265 |
1EA |
|
|
B |
180*265 |
|
|
|
C |
180*195 |
3EA |
|
|
D |
180*100 |
|
|
|
E |
180*70 |
|
|
|
F |
180*70 |
|
|
|
G |
80*65 |
|
|
|
소계 |
|
|
|
|
6. 중점관리사항 및 기타사항
중점관리사항)
- 광고기준 규격화를 통하여 광고물에 대한 기준설정 및 문제점 발생 사전배제
- 광고주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광고물 배포후 만족도 향상
- 자료 DB화를 통한 체계화 및 향후 활용도 향상
기타사항)
- 중복편성을 자제하여 불필요한 지면사용 배제
- 광고시안의 홈페이지 링크와 카페노출등을 통한 실질적인 광고효과 배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