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 Grante의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정겨운 Country Song, Only Yesterday...
가수 아이슬라 그랜트(Isla Grant)는 Scotland에서 태어나서 Ireland에서 활동중인 아일리쉬 컨트리 싱어로 싱어 송 라이터 가수이며 컨츄리풍의 노래를 즐겨 부릅니다.
Isla Grant의 노래는 듣는 사람의 마음을 순수하고 따뜻하게 해줍니다. 그녀의 감미로운 노래는 잠잠하게 지난 얘기를 들려주고 있네요. 긴 세월이 흘렀고, 모습은 변했지만 사랑하는 이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을 노래합니다.
이렇듯 사랑, 삶을 이야기하듯 풀어가는 노랫말이 더욱 마음에 와닿습니다. 특히, 이 노래는 진정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영화 (away from her) 의 OST로 그 영화의 배경음악으로 Isla Grant가 부르는 (only yesterday)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욱 감동적인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44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한 부부에게 뜻하지 않은 불행이 찾아옵니다. 아내가 알츠하이머에 걸린 것. 아내는 자진해서 요양원에 입원하고 남편은 어쩔 수 없이 그녀의 결정을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기억을 잃은 아내가 요양원에서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아무리 애써도 아내의 기억을 돌이킬 수 없음을 깨닫게 된 남편은 자신이 할 수 있는 마지막 일이 아내를 보내주는 것임을 깨닫게 되는데...
치매에 걸린 아내에게 찾아온 새로운 사랑과 그 사랑을 지켜주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남편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는 모든 관객이 어느듯 소리죽여 흐느꼈던 오래 기억에 남을 슬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함께 아이슬라 그란트의 (Only Yesterday) 도 더욱 아름답게 기억에 각인될겁니다.
첫댓글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