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존 엔터테인먼트 광주에 입성
스타존 엔터테인먼트(STARZON ENTERTAINMENT) 광주지사(대표 최운교)가 광주에 입성하여 지역인재들을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고의 방송 에이전시 전문 회사인 스타존은 방송,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오디션을 통해 신인을 발굴해 내는 대한민국 최고의 에이전시 회사이다.
경험 많은 캐스팅디렉터의 왕성한 활동으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캐스팅기회를 부여해주고 수많은 연기자를 배출해 내고 있다.
현재, 방송, 영화, 광고 등 캐스팅 부문에서 대한민국 최고로 자리 잡은 스타존은 KBS, MBC, SBS 등의 방송사, 영화제작사와 연계하고 있다.
스타존 소속생에게 최우선 캐스팅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국내 최초 1:1트레이닝을 통해 캐스팅 된 작품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한다.
특히, 스타존 엔터테인먼트 대전과 부산, 대구에서 배우들의 연기를 지도해 왔던 탤렌트 최운교가 광주지사지휘봉을 잡게 되어 지역인재 양성에 기대가 크다.
스타존 광주지사 최운교 대표는 “이번에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102번지 우리빌딩 2층 스타존 광주지사를 문을 열게 되어 영광이다”며 “광주 전남지역의 끼 많은 아역들을 문근영 같은 배우로 성장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운교 대표는 “청소년, 아역 각 분야에 경험이 풍부한 캐스팅 디렉터들을 통해 다양한 프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어린 새싹들과 꿈나무인 청소년들에게 보다 많은 캐스팅 기회를 부여해 주고, 수많은 연기자들을 배출하여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 대표는 “스타존의 현 소속배우로는 리틀 싸이 황민우군과 “정답입니다” 김 수정양 등 많은 소속 꿈나무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며 ”방송, 영화, 광고 등 대한민국 시장 점유율 70~80%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존 엔터테인먼트 광주지사에서 어린이,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이 되어 드릴 것을 약속 한다“고 말했다.
스타존 앤터테인먼트 광주지사 탤렌트 최운교 대표는 전 국립극단 단원으로 ‘연예대상 모범연예인상’ 을 수상한바 있고, 태조왕건, 장희빈, 무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해신, 주몽, 바람의 나라, 광개토태왕, 무신 등 다수 출연하여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햄릿, 파우스트, 시집가는 날, 수전노, 여관집 여주인 등 50여 편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최 대표는 지난 광주·전남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광주문화재단 문화나무예술단에 가수 김원중에 이어 두번째로 재능기부자로 등록하고,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연기(호흡, 발성, 발음등)인재양성에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존은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광역시별로 지사를 운영함으로 전국적인 규모로 신인들을 배출하고 있다.
(주)스타존 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4월에 설립하여 지난 2013년 3월에 주식회사 법인으로 등록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회사로 자리 매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