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상홍증인회,안증회]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증회,안상홍증인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과 3차 7개 절기를 지킵니다. |
하나님의교회,아름다운 옥포가꾸기 실천운동 전개
"우리는 옥포자연을 지키는 파수꾼입니다."(거제신문-2008.05.08)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http://www.watv.org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옥포지역에서 ‘지구환경보호운동’을 대대적으로 펼쳤다.
지난달 27일 열린 이번 행사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 경남서부연합회 소속 800여명의 성도들이 참여. ‘가족사랑, 아름다운 옥포 가꾸기 실천운동’은 삶의 터전인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고 깨끗한 도시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행사를 추진한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환경오염이 계속된다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는 하나도 살아남을 수 없게 된다”면서 “후손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물려주기 위해 이제는 발 벗고 나서야 한다”고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지구환경보호운동’은 하나님의 교회(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의 하나로 전국의 산, 강, 바다 등 대자연을 보호하고 수질자원인 깨끗한 물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또 지역사회 곳곳에서 ‘밝고 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를 실시,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일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교회)는 일주일에 한 번 꼴, 한 해 평균 30회가 넘는 순수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십자가 없는 교회)는 훈▪포장과 두 번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정도로 환경보호활동과 재난 재해 복구활동, 이웃돕기 실천사업, 국위선양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