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공인인증서 암호가 잘 생각나지 인증서를 사용 할 수 없었습니다.(2014.4.8)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였는데 재발급을 받으면 된다고 하였습니다.
유효기한 내에는 재발급 받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다고 친절히 안내 해주었으며,
USB가 허용되지 않는 회사 PC에서 공인인증서를 핸드폰에서 가져오기하여 집에서 내보내기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또한 자세히 안내 해 주었습니다. 첨단 전자기기 사용에 서툴은 고객에게 친절히 안내해준 이수연 상담사님 정말 고맙습니다.
본 내용은 미인대칭본부 카폐(http://cafe.daum.net/foxohaha)에도 등록하여 널리 전파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안녕하십니까? 외환은행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아울러 당행 직원의
작은 친절에도 칭찬의 말씀을 아끼지 않고 보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보내 주신 말씀은 관련 고객센터장 및 책임자에게 전달하고 이수연 상담원 앞
격려를 보내어 사기를 북돋아 주도록 하겠으며, 전 직원에게도 사례를 전파하여 고객응대에
있어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특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소중한 의견 보내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저희 은행을 이용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융소비자보호센터 고객민원팀장 김 경태 드림(담당자 : 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