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믿음이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 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가 버리운 자니라.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 살아 계시고 그분은 하늘 위에도 계시고 우리 안에도 계시며 그분은 다스리시는 왕이시고 또한 능력을 주시는 생명이심을 우리가 믿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를 위해 이 땅에 보내주시고 우리를 위해 아낌 없는 피 흘림의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우리가 하나님께 맘껏 찬양하며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자꾸만 악해져 가는 시대에 살면서 구별된 모습으로 그리스도 인으로서 존제감을 드러내며 세상을 이기며 살았는지 되돌아봅니다. 무엇을 먼저 해야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님의 자녀 답게 분명하게 올바른 모습으로 살지 못했다면 이 시간 우리의 어리석고 나약함을 용서해 주옵소서.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바로 알아서 순종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은 특별히 대한민국의 복음의 역전을 이루는 한국교회 2백만 성도가 모여서 연합예배를 드립니다. 한국교회와 한국사회가 거룩한 영적 전쟁을 두고 전심 전력으로 나아갈때 성령이 뜨겁게 임하셔서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모인 모든 성도들이 경험하게하시고 이 나라의 잘못 되어져 가는 이 시대를 정화시키며 차별금지법과 동성애확대법과 같은 악습과 악법이 엄습하지 못하도록 도우시고 성경적 창조 질서가 올바르게 세워지는 나라가 되게하옵소서.
그곳에서 울려퍼지는 찬양과 말씀과 기도를 통해서 대한민국이 다시 믿음으로 뜨겁게 거듭나게 하옵시고 모인 성도들 모두 아무런 사고 없도록 보호하시고 인도해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희 교회는 비록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같은 맘으로 간절함으로 그 시간을 기억하며 기도하겠습니다. 나라를 위해 간절함으로 기도해야 할 때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끊임없이 기도하는 교회의 성도들이 다 되게하옵소서.
오늘은 또한 대조영 한마음 운동회로 오후 시간을 갖게 됩니다. 우리가 연합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서로 느끼며 서로를 섬길 수 있는 좋은 나눔의 시간이 되어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우리에게 기쁨이 충만하여 복 된 시간들로 인도 하옵소서.
이 시간 귀한 말씀을 목사님을 통해서 듣습니다. 지난 주일 까지 열왕기상.하 역대기 까지 말씀을 들으며 불순종과 우상숭배와 악을 행하며 하나님을 떠난 이스라엘을 역사를 보며 형식적인 신앙으로 교만했던 그들의 모습이 우리의 모습이 아니었나 되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은혜의 합당한 순종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야 함을 다짐한 이 마음들이 변하지 않도록 꼭 붙잡아 주옵소서.
에스라의 말씀이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합니다. 목사님께 능력의 능력을 더하시고 성령님이 인도 하심 따라 영적인 권세 있는 말씀으로 인도해 주옵소서. 말씀을 들을때 우리들의 마음속에 말씀이 살아 역사하여 우리의 마음을 변화 시켜 주시고 말씀마다 아멘 으로 화답하며 깨달아지고 다시 결단하고 다짐하는 귀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이시간 예배를 방해하는 모든 방해거리들이 엄습하지 못하도록 도우시고 오직 성령님이 우리 생각을 주관하실줄 믿으며 우리를 죽기까지 아낌없는 희생으로 사랑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