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하는 여성기업인”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송기순 회장,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18일 나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송기순 회장((유)전일환경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영업장에 희망명패를 부착 하였다.
송기순 회장은 지난 7월 29일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간의 기부문화 확산 등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식에서 ‘희망나눔 기부약정서’에 서명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한 바 있다.
이날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한 송기순 회장은 “여성 경제인으로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도전은 열정으로, 실패는 희망으로, 성공은 나눔으로’라는 좌우명에 걸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과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한 우리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희망나눔 명패달기는 사회공헌에 관심이 높은 개인 및 사업체에 희망나눔 명패를 전달하고 부착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음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매월 일정 금액을 도내 900여 가구의 4대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게 된다.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전주 전일환경에서 사랑을 실천 하셨군요~송기순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장님 취재 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원영연 부장님 격려의 글 고맙습니다,
저녁시간도 편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내일 서울 행사장에서 뵙겠습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송기순 회장님
적십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국장님 ~! 취재 수고 하습니다.
한성옥 차장님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창해 주시기를 기대해 봅니다
내일 축제장에서 만나요, 편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