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파일 |
|
---|
소액(수의)공사 견적제출 안내
평택시안중출장소 공고 제 2011- 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합니다.
2011년 03 월 02일
평택시 안중출장소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안중고교 주변 도시계획도로(소로2-18호선) 개설공사
○ 공 사 현 장 : 평택시 안중출장소 안중읍 현화리 일원
○ 사 업 량 : 도로개설 L=29m, B=8m
○ 공 사 기 간 : 착공일로부터 90일
○ 공사예정금액 : 89,900,000원
【도급액: 27,195,000원(추정가격:24,722,727원,부가가치세: 2,472,273원), 관급자재대 : 12,673,000원
폐기물처리비 : 36,192,000원, G IS 구축 : 13,840,000원】
○ 기 초 금 액 : 27,195,000원
2. 입찰 등록 및 개찰일시
입 찰 서 등 록 기 간 | 입 찰 일 | 비 고 |
2011.03.02 14:00~ 2011.03.07 14:00 | 2011.03.07 (월) 15:00 |
|
3. 입찰 및 계약방식
○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최저가(입찰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 전자입찰대상공사입니다.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중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평택시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및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1호, 2008.12.31) 제2장 제한경쟁계약 운영 요령의 규정에 의한
그 주된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5.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안내
○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27호, 2009.03.13) Ⅷ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 규정 에 의거
사후정산 합니다.
○ 입찰참가자가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합니다.
○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시 여기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6. 현장설명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함
○ 설계서 열람 장소 : 평택시 안중출장소 건설도시과 (☎031-659-6452)
7. 입찰참가신청, 보증금 국고귀속
○ 입찰참가 신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계약서 제출
○ 본 공사는 평택시 (공고 2004-61호)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 하여야 합니다.
9.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공사계약일반조건, 우리시 공사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시설
공사전자입찰유의서,설계서,적격심사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계약법령 및 회계예규)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전자입찰싸이트(시스템) 이용관련문의 1588-0800 업무
관련 문의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
로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됩니다.
바.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게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 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소 총무과(031-659-63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로 게재됩니다.
자.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