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9일경 매칭철도 업무용으로 사용 중이던 LG6 휴대폰이 고장났다.
6년 정도 사용하였고 충전 중 갑자기 무한 부팅이되어 전원 Off후 다시 켜니 비밀번호 입력창이 표시되었다.
비밀번호나 패턴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할 도리가 없었다.
혹시 평소에 자주 쓰는 비밀번호 등을 20여차례 입력해 봤으나 열리지 않았다.
할 수 없이 서비스센타에 방문하였으나 본인인데도 불구하고 화면잠금 비밀번호는 해결할 수 없었다.
아무리 개인정보가 중요하다 하더라도 본인에게는 알려줘야할 것이다.
할 수 없이 휴대폰 화면잠금과 데이터 등을 손실없이 복구할 수 있다는 4uKey for Android 프로그램을 47000원에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으나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
휴대폰 연결해서 실행하니 위와같은 메시지가 표시되고 모든 문자관련 데이타나 전화번호 등 모든 자료가 삭제되고 공장초기화되었다.
프로그램 구입한 화면잠금해제 효과가 전혀없었고 구입 비용 환불도 요청했으나 환불받지 못했다.
외국 회사 제품이라 회사가 어디잇는지도 모르겠고 환불 항의하기도 어려울 것 같다.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다행히 매칭철도에서 사용하는 자료는 7월20일 백업한 것이 있어서 일부는 복구하였다.
7월20일부터 8월9일 사이에 회원 가입한 분은 자료가 소실되었으니 다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