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사호 감정 (자사호의 감별방법)
자사호는, 소장 가치가 있는 "고물"로서, 명가의 대가의 작품은 왕왕 하나이다.자사호는 중국 특유의 손으로 만든 도토공예품으로 기계가 대량으로 제작되고 있다.원료는 자주색 모래와 진흙이다.흙을 고르는 것, 흙벽돌을 만드는 것 등 중요한 공정을 수작업으로 하기 때문에 잘 다듬어져 있으며, 흙재질, 색깔, 기형, 비율, 디테일, 합리적 여섯 가지를 감별할 수 있다.
중국어명 쯔사호류형 수제도토공예품 원 감자모래 별치색기형 비율 디테일이 합리적
자사호 카테고리
1 사호소개
▪ 역사
▪ 특징
▪ 소제
2 주전자방법으로
▪ 차를 우려내다
▪ 티베트호
3 검정방법
4 명가적 관점
자사호소개
자사호 역사
자사호는 명청시대 장쑤성의흥지구에서 생산한 일종의 도질 다기이다
자사호
자사호
그 기원은 춘추시대에 거슬러 올라가는 월국대부범으로 이미 2400여 명이년의 역사. 명무종 정덕년 이래 자사(紫)가 주전자를 만들기 시작했고, 명가들이 배출하여 500년 동안 부티크가 계속되었다.쯔사호의 창시자는 중국 명나라의 공춘(。)이라고 한다.자사호는 차의 향기를 뺏지 않으면서도 국물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주전자 벽은 차의 공기를 빨아들이고, 하루가 멀다 하고 빈 주전자에 끓는 물을 채워 넣어도 차향이 있다. [1]
자사호 특징
사기 주전자에 차를 담는 것은 맛이 가지 않고, 차를 저장하면 변색되지 않으며, 한여름에도 우려내는 차이다.여전히 쉬쉬하지 않습니다. 차를 오래 담가 두었기 때문에 도질에 차소가 서서히 스며들어 맑은 물만 우려내면 맑은 차향이 납니다.
자사호는 경매 시장에서 시세가 오를 것으로 보이며, 수집 가치가 있는 "고물"으로 알려져 있다.가대사의 작품은 흔히 한 주전자도 구하기 어려운데, 이른바 '인간의 보석은 아무리 충분히 얻을 수 있어도 의흥자사가 가장 득이 된다.'쯔사호는, 중국 특유의 수작업 도토 공예품이었는데, 지금도 기계가 대량으로 만들어지고 있다.원료는 억새, 원산지는 강소의흥, 일명 의흥자사호.
자사호 소제
자사호에서 구운 원료는 진흙이며, 자사호 진흙은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자토, 녹니 그리고붉은 흙. 자색 모래 주전자를 태울 수 있는 진흙은 보통 바위 층 아래에 깊이 숨겨져 있고, 갑니의 진흙 층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진흙의 두께는 수십 센티미터에서 1미터 정도이다.상하이 규산염연구소의 암상 분석 결과에 따르면 자사황니는 고령석영운모 유형으로 철분 함유량이 최고 8.83%에 이른다.자사호는 높은 산소가 고온인 상황에서 구워져 일반적으로 불꽃을 평평하게 하는 접촉을 가지고 있으며, 구운 온도는 1,100 - 1200°C 사이입니다.자사호 완제품의 흡수율은 2%보다 크다. 쯔사호의 흙 원료는 자토, 녹니, 홍니의 세 종류로 속칭 '부귀토'라고 한다.
고등제조자사호의 주원료는 갑니인데, 이 흙을 채굴하여 집게를 만든다.층상(,)을 '흙 속의 진흙'이라고 한다.1t의 딱정벌레는 10kg 정도의 쯔사광산만 골라내고, 진열과 다듬기를 거친 뒤에야 자사의 원료가 된다.자주색 모래는 화학성분이 다르고 화염에 따라 구워지며 색깔을 다르게 낸다.진흙은 어느 정도 불을 지펴 색깔이 아주 예쁘지만, 온도가 조금만 지나면 거품이 일면서 폐물이 된다.
자주색 모래는 원래 암석층 아래에 깊이 숨겨져 있으며, 메틸알갱이의 진흙 층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광층이 두껍다.도수십 센티미터에서 1미터정도로 그 화학성분은 철분토분사암을 함유하고 있다.자주흙의 주요 광물 성분은 수운모, 및 불등량의 고령암, 석영, 운모 부스러기 그리고 철이다. 자사호의 토사물 제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층에서 채굴된 자토로 속칭 생니라고 합니다.덩이처럼 생긴 바위는 노점을 거쳐 풍화되어 느슨해지며, 그 후 처음 깨지고 분쇄되어 제품이 요구하는 입자 수만큼 송풍하여 선별한다.선별된 회반죽은 믹서기에 의해 한데 섞어진다.경니 덩어리는 퇴적을 거쳐 진부하게 처리되고, 다시 썩은 흙을 진공하여 흙을 다듬으면, 흙을 만드는 데 쓰이는 숙니가 된다. 자주색 모래의 진흙 훈련과 제조 과정에서, 사용되는 물의 수질은 10이다.중점을 두다. 수질의 우열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제품의 품질입니다. 자주색 샌드는 만들 수 있습니다성이 좋고, 날것의 강도가 높고, 날것의 건조함태워서 수축률이 작아요.
풍부한 퍼플 사은을 위한 외관색과 공예변화와 제작설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공예가들은 대담하게 기술 혁신을 하고, 몇 가지 진흙을 다른 배합으로 섞지 않고, 진흙에 적당한 금속 산화물인 착색제를 넣어 가마 안의 온도와 분위기를 통제하고, 제품을 검게 달구지 않거나,자주색 모래그릇의 빛깔과 광택은 마치 털방직품에 물든 색과 같아서, 침착하고 화기가 없다.은백분처럼 반짝이는 빛이 주옥같다.때로는 진흙 속에 굵은 토사나 강철 모래를 중화시켜 더욱 눈에 띄게 하기도 한다.최근 몇 년 동안, 자연스러운 광택을 가진 붉은색을 시험 제작하는 데 성공했다.청동색 덮개와 풀칠을 하고, 흙빛 장식을 따로 하다.새로운 모습입니다. 자사호가 하나도 아닙니다정은 바로 자주색인데, 고온으로 달구어 만든 후에 각각이 나타난다.가지각색의 기묘한 색채로, 주나라가 있다.사홍색, 대추색, 자동,해당홍,철회연,아욱,먹록,청란 등등.자주색 모래 주전자는 유약이 들어가지 않지만, 위에 있는 것보다는 낫다.유약, 빛깔과 광택은 변화무쌍하고 다채롭다.주홍등등 모두 자연 그대로의 원색, 질이다소박하고 우아하며 사랑스럽다. 소성된 자사호는 보온성과 통기성이 모두 이상적이며 차를 타기에 이상적인 도구로, 세간에서 '세상의 다구가 으뜸'이라고 하는 것은 과장이 아니다.
자사호 주전자 방법을 쓰다
자사호 차를 우려내다
쯔사주전자가 차를 우려 마시기에 좋은 이유는 재료의 이중기공 때문이다.분자와 분자 사이에는 기공이 있고 가장 가는 분자의 입자 안에는 결정수가 들어 있는데, 그것을 태우는 과정에서 결정수가 휘날려 분자의 입자 안이 비게 되고 입자와 입자 사이에는 사슬 구조가 많아져서 자기보다 자사율이 더 많다.
억새 원료는 80목에 걸쳐 알갱이가 굵고 가늘다.자주호에서 거의 형태를 갖추다흙탕물이 아직 젖었을 때는 쇠뿔로 자주포의 아크를 따라 끊임없이 눌러 굵은 입자를 눌러 미세한 입자가 표면에 남게 함으로써 표면에 물이 새지 않고 보온성과 기공률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자사주전자에 차를 담그면 차향이 곧 나옵니다.게다가 자사 원료는 중성이어서 알칼리성 도자기 잔이나 산성의 유리잔보다 향긋한 냄새를 풍길 수 있는 좋은 차이다.
자사호 장호
자사호의 좋고 나쁨을 분명히 하려면 반드시 분류해야 하며, 분류하지 않으면 아는 것이 없다.별표준. 자사호는 실용기, 공예품, 예술작품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유틸리티는 차를 마시는 것이 주가 되고 독창성과 수공이 필요 없으며, 쓰기만 하면 크기가 적당합니다.공예품은 처음에는 수출을 위해 외화를 교환하고 미관을 요구하며 품질을 중시하였다.예술작품에는 독창성이 있어야 하며, 주전자형과 장식의 선택은 주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양질의 자사호를 판단하는 기준은 진흙·형·공·품이며, 잘 선택해야 한다.진흙, 좋은 용공, 좋은 형, 도장을 새기세요.그러나 진흙, 형, 직공, 금만 있어도 모자라 구체적인 잣대가 필요하다.마스터가 만든 주전자는 장인의 마음을 독차지하고, 기예가 뛰어나지만, 차를 마시면서 쓰는 것이 결코 순조롭지 않다.오래된 찻주전자들은 소장할 가치가 있지만 예술적 가치보다는 감정적인 의미가 더 많다.
자사호의 역사를 보면, 옛 사람들이 만든 주전자는 실용이 아니라 시계를 위한 것이었다.명대의 차 담는 풍조가 자사호의 발흥을 불러왔다는 통념과 사상. 명대 가구의 발흥이 가장 큰 원인이다.황화배, 자단가구가 생기면 그 위에 놓인 물건들이 당연히 그에 적응해야 하고, 이때부터 자사호는 새로운 계단을 오른다.당시 쯔사호는 좋은지 좋은지 아닌지를 중시했다.
자사호 감정 방법
자사호는 흙을 고른다.
자사호
자사호
·주전자를 만드는 등 중요한 공정은 모두 손으로 하기 때문에 매우 정교하게 제작되었다.가늘게. 도편은 유약이 많이 들어 있지 않고 자연색으로 승부하는데, 도편만 모양을 낸 뒤 그 위에 새겨진 서화시문 문안은 분질 물감으로 윤곽에 채워야 한다.이 자연 본래의 색과 착색 방식은 자사도호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조형에 있어서, 각각의 제호 명가들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특색을 가지고 있지만, 대체로위는 역시 채색, 쫄깃함, 부조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자사호는 형태가 순박하고, 빛깔이 고풍스럽고, 재질이 정밀하며, 게다가 사용된 연대이다.오래될수록 사람의 손길을 거쳐서 더욱 그 고아한 빛을 발한다.
일반적인 자사호는 결코 진귀한 것이 아니며, 자사호 속의 진품은 그런 유명한 집에서 나온 것이다.손의 작품. 명청 때 의흥 지역에는 뛰어난 기교와 독특한 스타일로 자사호를 정교하게 만든 정교한 자사주전자에 보통 있던 제호 고수들이 등장한다.
가짜로 만든 쯔사주전자가 가짜 명가 제품이다.가짜를 만드는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단, 혹은 새 주전자에 직접 유명인의 양식을 새기거나, 아니면 무식한 낡은 주전자로 전대 유명인의 양식을 사칭한다.
자사호의 진위를 검증하는 것은 두 가지 방면에서 착수할 수 있다.하나는 밝은 색으로 보는 겁니다.진정한 억새 주전자는 몸무게와 자줏빛이 오래도록 사람의 손으로 어루만지며, 그 위에 윤기가 흐른다.반면 새로 만든 자사호는 일반적으로 재질이 비교적 푸석푸석하고 색깔이 노란 편이며, 광택이 있는 것은 적고 빛이 없는 것이 많다.빛이 나더라도 주 백랍으로 다듬은 것이다.
다시 글로 보면 낡은 주전자의 대금은 모두 양문으로 되어 있어 글씨가 매우 깔끔하다.새 주전자가 양문을 쓴다면 글씨는 모사나 둔탁함 때문에, 또는 획의 길이가 짧고 굵기가 다르다.낡은 주전자에 새것을 새긴 것이라면 새겨진 글자는 음문이다. [2]
자사호의 좋고 나쁨을 식별하는 것은 다음과 같이 6가지 방면으로 구체화할 수 있다.
하나, 진흙. 주전자의 밀도가 높을수록 좋고, 바위처럼 만들어야 한다.
《죽간》 주량영작.
《죽간》 주량영작.
.밀도를 높이려면 먼저 진흙이 좋아야 한다.
둘, 색깔. 좋은 주전자 색깔이 신경 쓰이네.퍼플 고급스러우며 신비롭고, 레드 컬러의 단아하고 현란함흐물흐물하다; 노란색은 비단처럼 우아하다.색깔만으로도 부족하다.
셋, 기형. 주전자의 몸에서 보이는 모든 선은, 윤곽선과 주전자의 면의 교계면을 포함한다.의 선은 탄력이 있어야 하고, 가지와 대나무 가지처럼 잘 서 있어 활기찬 생명력을 보여준다.몸통은 팽창감, 기운, 공간적인 장력이 있어야 한다.
4. 비율. 주전자의 몸 모양은 조화되고 장법에 따라야 한다.
다섯, 세부 사항. 주전자 안의 보이지 않는 곳을 더 잘 만들어야지, 진지하지 않은 곳이 한 군데도 없다.주전자의 공기 구멍은 단순한 눈이 아니라 예술작품 안에 있는 하나의 원소로, 보기만 해도 공기통용으로만 쓰이지 않고 아름답다.
여섯, 합리적. 주전자리와 자연의 법칙에 부합하고, 강함과 부드러움이 함께 작용하여, 사방이 둥글고 곧으며, 곧고 곧다.잘 맞아. 주전자를 손에 쥐면, 고정불변이 아니라 대비와 변화를 볼 수 있어야 해
자사호 명가적 관점
자사호 디자인에는 판권이 있어야 한다
한간명 (수집)잡지주편)
시대가 변하면서자사호유달관귀인애물은 평민의 일상으로 변했다
주양영작
주양영작
용품, 다시 오늘 수집계로의 총아는 심지어 발전한다예술품의 대명사가 되기 위해, 쯔사호의 수중군중들은 더욱 다원화되었다.선택평가는 주전자의 좋고 나쁨이 사람에 따라 다르므로, 자신의 기호에 맞는 것이 좋다.가장 좋다.
과연 어떤 자사호 가격이가장 높은 값? 기계에서공예가 끊임없이 진보하는 오늘날, 자주호수의 제조 기술.기예는 무소불위의 것이 될 것이며,정미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미래에는 쯔사호의 가치가 더 크다위는 이 주전자에 엉겨붙은 창들에 달려 있다일하는 것 자체가 아니라 뜻과 지혜.따라서, 공예사의 아이디어를 어떻게 규정하여 보호할 것인지는 쯔사호의 발전 과정에서 직면하게 될 새로운 과제가 될 것입니다.미래에는 쯔사주전자 영역에 피라미드의 끝에 있는 최고의 디자인 마스터가 나타날 것이고, 가장 좋은 주전자는 그들의 디자인을 통해 생산될 것이다.생, 주전자 자체의 가장 큰 가치는 이들의 디자인 마인드다.판권으로 시장을 규율하는 것은 쯔사호의 발전 추세가 될 것이다.
자사호 주전자는 정기의 신을 본다.
장대화 (화가)
자사호의 실용적 가치는 말할 것도 없다자명하다단지 실용적인 것만이 아니라 예술적 성분이 안에 있다면. 자사호 수집은 우선 예술적 가치를 봐야 한다.사람과 사물 사이에 생기는 변화는, 내면의 것이다.변화. 우리 마음이 한 줌의 주전자에 대해공감을 살 때 흥미가 생긴다.좋아해야 소장의 욕망이 있는 것이지, 간단히 이름값 차원에서 단순히 시장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자사호의 좋고 나쁨은 일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다기예가 정교한지 그렇지 않은지, 그렇지 않은지주전자 만드는 사람의 속뜻이 얼마나 깊은가.속뜻은 심경이며, 심오함, 심각, 심명함에서 나옵니다.사람마다 감상 각도가 다르면, 주전자마다 다른 것을 가져올 것이다.기분. 우리가 소장하고 있는 주전자는 틀림없이마음 속으로 생각한 대로, 마음 속으로, 삶과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다.
퍼플 샌드가 만들어지지 않은 경우한 줌의 흙으로공예사의 예술 가공을 거쳐, 미적인 기예가 되었다.술, 보는 이로 하여금 기쁨을 느끼게 하다.주전자를 만드는 사람이 자주주전자에 생명력을 부여하는 것은 물질을 변환하는 것이다.정신의 과정형무형어느새 주전자가 주는 연상이다.대기형의 연상에서 우리 정신의 향수로 전환하다.
수집은 하나의 학습 과정이다자신의 지혜와학식이 계속 증가하는 과정.우리가 소장하고 있는 것은 단순히 쯔사주전자 자체만이 아니라, 쯔사주전자에 응축된 지혜로, 자신의 정신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도와줘. 사람마다 시각이 달라서 마음 따라상황이 향상되어 수집의 경지가 점차 향상되었다.마음과 지혜가 성장해 수집의 또 다른 높이로 올라간다.
주전자 만드는 사람 정성들여 만들어요, 소장자마음으로 깨닫다, 예술품은양자간의 심적 교류의 접수물.수집가가 명리를 버리고, 자기의 본심을 따라 주전자를 감상할 때에만, 제호자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형편.
이름이 좋은 것보다 주전자가 낫다.
황종 (베이징 화공대교수)
몇 개의 대형 자사호경매에서 단가 5만 원 이상의 대가 주전자는 더 이상 추켜세우지 않고, 분분히유찰. 반면에 한 무리의 중청년들이 만든, 단가 천원 정도의 쯔쯔사호가 인기를 끌고 있다.이 현상의 출현은, 몇 가지뿐이 아니다.만원, 몇 십만원의 대가 천가호사람들을 뒷걸음치게 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많은 마스터 주전자들이 혁신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오늘날의 공예사 직칭 평비번거롭고 혼란스럽고,
연애법사제공춘자사호
연애법사제공춘자사호
많은 사람들이 환갑이 가까워야 비로소 평가를 한다성급 공예 미술의 대가. 어떤 사람들은 마스터라는 칭호를 얻더라도 과거는너무 많은 시간을 마스터 자격을 얻기 위한 경쟁에 소비하고, 쯔사호에 대한 연구와탐구. 오히려 몇몇 청년들이, 비록직함도 없고 직함도 없지만그러나 그 작품에는 국가적인 대가들에게 결코 뒤지지 않는 독창적인 이념과 예술적 분위기가 배어 있다.내가 알기로는 의흥에서 화기 하면 반드시 오준봉이 되고, 교태 공예를 논하면 주백연이 빠질 수 없다.석연희, 주양영의 방기는 각광을 받고 있다.이들은 모두 대가의 후광은 없지만 간결하고 명쾌한 작품이지만, 형신을 겸비한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면서도 시대적 특색을 잃지 않는 높은 예술적 지위를 지니고 있어 실제 주전자를 가지고 노는 수집권 안에는 '철의 팬'이 있다.
장용대사는 일찍이 "예술은 결코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다.한 치의 빈틈도 없이 사실대로 묘사하면, 모사할 때 장인만 나올 수 있다.창조만이 예술이고, 기후가 되고, 길이 열린다."청출어람이 남보다 낫다.경인유신의 작품은, 꼭 할 수 있다.주전자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놀라움을 주다.
자사호 보기 좋고 쓰기 좋고, 차이가 있으면 재미있다.
위하이둥 (예술평론가)
자사 예술은 오늘날까지 발전하여,지나가는 길이 짧은 편은 아니지만되돌아보면, 과연 퍼플 샌드포트의 변화가 얼마나 많은지크면 문제를 쉽게 알 수 있다.일종의 생활용기로, 절대다수의 쯔사호가 제작되고 있다.과정 내내 전통적인 형태를 고수하고, 총몸의 변화가 크지 않아, 한 주전자에 자아가 된 셈이다.천추난이.
의흥의 절대다수가 자주주전자를 만든다사람은 스승을 따르는 버릇이 있다학·사부는 또한 스승을 따라다니며 자사의 예술을 배운다.시종 전통의 테두리 안에서 맴돌다.국내 관습은 고정된 심미적 관람으로 예술을 대하는 반면, 국외는 기울고 있다.예술을 일종의 변화된 사유로 대하다술. 퍼플사 예술이 세계로 나아가려면정해진 테두리를 벗어나 혁신해야 한다.
좋은 주전자라고 하면, 어디 홍도와 왕도.인선 두 스님은 제각기 다르다.설법. 창의력이 가장 강한 하도홍이 보기엔, 좋은 주전자는 우선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반면 예술적 변혁을 중시하는 왕 씨는 주전자가 좋은 게 보기 좋다고 했다.쓰기 좋고 보기 좋은 것 외에 재미도 있어야 한다..물론, 어떻게 노는지 상은 소장집안 일.
만약 가혹하게 요구하지 않는다면, 한 가지 변명을 하기 쉽다.흥하는 데는 기본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다보기 좋은지는 별개다.가장 어려운 것은 재미라는 점. 바로 과거 억척 연예인들이 좀처럼 신경을 쓰지 않았던 점이다.사용하기 쉽도록 많은 주전자모양은 크기가 다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위는 변한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사이에 변동할 뿐이다한 번. 좋은 결과는 이 주전자가 깨질 때까지 기다려야 두 번째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거야.
일부 학자형 도예가들에 따라의 개입, 쯔사 예술창작은 점차 전통 조형상의 보기에서 현재로 바뀌었다.의식상의 혁신.그들은 더 이상 대자연의 생명 이미지를 이용하여 표면적 변화를 추구하던 이전의 태도를 만족하지 않았다.교묘한 미의식이 바로주전자의 자체에서 전복적인 혁명을 하다상형호, 의형호, 개념호는 문화적인 요소와 예술적 구상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심미적인 새로운 시각을 보여주며, 주전자는 그릇이고, 보는 것은 정시물, 노는 것은 아름다움이다.그들의 자주색 모래 작품은 흔히 물주전자를 보면 물주전자를 알 수 없고, 주전자를 알면 사람을 잊지 않는다는 뚜렷한 특징이 있다.가장 간단한 말로는, 쯔쯔사 주전자가 재미있고, 단지 뭔가 특별한 뜻이 있는가 하는 것뿐이다.깊이 있게 말하면 소장가치가 있는 좋은 주전자는 쯔사 예술 창작에 독창적인 정신과 작품의 영향력을 나타내기 마련이다.
퍼플 샌드 예술이 발전하려면, 매우 어렵다.생활의 필요와 기예를 피하다.술의 욕구의 모순은, 삶의 질이 향상되었기 때문이다.반드시 생활예술에 대한 요구를 높일 것이다.어떻게 하면 이 모순을 상호 촉진의 동력으로 만들 수 있을까,최소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점에 유의해야 한다.하나는 개성이 없는 주전자를 적게 만드는 것이다.주전자를 만드는 데는 가장 힘이 들며 비위를 맞추지 못할까 봐, 오늘날 의흥에서 나온 쯔쯔주 주전자가 얼마나 많은지는 그런 것이 하나도 없고, 하나도 적지 않다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명백하다.둘째는 작은 주전자의 큰 예술을 많이 하는 작품이다.양을 같이 써서 한 지방의 흙을 부러워하니, 나는 정촉진에 있다.의 그 하늘은, 주전자 파는 사람은 일을 많이 하고, 주전자 만드는 사람은 기예를 말하는 사람이 적으며, 가장 듣기 힘든 것은 경계라는 글자이다.셋째는 자신의 개성을 만들어 내겠다는 것이다.그림을 사람답게 그린다고 해서 개인의 소성이 아니라 도예가에게 있어서는 필생이 배운, 소공, 소사상을 녹여낸 예술적 창조성이다.
좋은 주전자가 얼마나 좋은가, 나에게 주는 느낌감각이 이러하다: 네가 그것을 보아라.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바라보기도 하고,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없을 때 생각합니다.그것을 가지고. 다시 말해, 마음에 둘 수 있는 주전자가 진짜 좋은 주전자라는 거죠. [3]
참고자료 1. 자사호 .백도백과[인용일자 2013-01-19]
2.자사호 검정 .백도경험 [인용일자 2013-01-19]
3. 전문가가 보라카이를 어떻게 음미하는지 가르쳐준다 .신랑[인용일 2013-01-19]
자사호 학술 논문
내용으로부터
범민민 2017
장위강 2012
耿015
진증육. 자사호 진흙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감정할 것인가. 《예술패션:이론판 , 2014
이상 자사호 골동품 거래 시장의 전망에 관한 소개로, 더 많은 수집 지식을 알려면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 관심을 가져 주십시오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 골동품 아카데미.감정을 통해 여러분들의 수집품...골동품 매매 판매 자문을 하고 있습니다
소스:이페어케이 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