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텔레비젼에나 나오는 그런 장면을 제가 공개하려 합니다. 자세히 봐주세요..
1. 보기 좋습니다. 마치 천종이나 지종처럼 생긴 중국 장뇌 입니다.(20년 이라고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자세히 보셔야 합니다..왜냐면 수술했기 때문입니다.. 몸통과 뿌리를 붙였습니다. 강력 접착제로요..
2. 사진이 좀 흐릿하게 나왔는데 가장 큰 뿌리의 연결부분을 보세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색이 다릅니다.
3. 제가 힘을 약간 주니 힘없이 떨어집니다.
4 .떨어진 단면입니다. 손으로 잡아 당기면 찢어져야 되는데 반듯이 잘려 있습니다.
5. 같은 부분입니다.
6. 아랫쪽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반듯합니다.
7. 다음 모델입니다. 이 녀석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세군데 수술 했습니다. 중간 중간 색이 다른 부분이 붙인 곳입니다.
8. 몸통과 뿌리 연결부분이 역시 색이 다릅니다.
9. 역시 힘을 약간 주니 떨어지네요. 반듯이 떨어집니다. 단면 보이시죠..아랫것이 나머지 입니다. 제가
무술을 익히지도 않았는데 마치 칼로 썬 듯 떨어집니다.. 일단 몸통만 떼어 봅니다
10. 아랫부분을 다시 찍어봤습니다. 아래 보이시는 삼 옆 줄기 색이 다르죠.. 그곳 이어 붙인 것입니다
11. 이 녀석은 티가 팍 나네요.. 두군데 수술 했습니다.
12. 이젠 잘 보이시죠..
13. 단면입니다. 역시 깨끗합니다.
14. 아랫부분입니다. 볼수록 짜증나네요..
15. 함 다 모아봤습니다.
16. 단면만 찍어봤습니다.
지금이 새벽 4시가 되네요..
3시쯤에 화장실에 가다가 얼마전 술에 담가논 장뇌삼이 보고 싶어서 함 들어서 봤더랩니다..너무 좋아서 자주 봤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이 보이지 뭡니까..제가 잘못 본 줄 알고 자세히 봤더니 장뇌삼을 잘라서 붙여논 흔적이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첨엔 그것 하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혹시나 해서 다른 것을 봤더니 모두 마찬가지 였습니다.
한 뿌리에 만 8천원씩 네 뿌리 7만 이천원 주고 샀는데 그나마 한 뿌리는 오면서 파손되고 세개 남았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싸게 좋은 물건 샀다고 아주 흡족해 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오자 마자 씻어서 약탕기에 넣어 먹었다면 저걸 못 봤을 수도 있었겠죠.. 이거 텔레비젼에서만 나오던 것이 저한테 오니 첨엔 화가 났지만 이젠 담담합니다. 역시 좋은 약은 제 값을 주고 사야 되나 봅니다. 제가 젤 화가 났던 것은 이어 붙일때 강력 접착제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대단한 넘들이죠.. 성형의 귀재들 입니다..만약에 먹었다면 강력 접착제를 좋다고 먹었을테니 말입니다. 또한 저와 거래 하셨던 그 분이 얼마전 뽕상황을 구입하지 않겠냐며 천연덕 스럽게 메일을 보내왔다는 점입니다. 1키로에 10만원 주겠다며 사진까지 첨부해왔습니다. 사실 그걸 낼 중으로 구입할 예정이었습니다.
첫댓글 내 주위에 누군 중국산 수석을 고가로 구입했는데 그게 모두 수술 들어 간것이라 하데요 강력본드로 붙혀 깜쪽같이 속았다나...ㅋㅋ
이너마 들을 우째 하면 좋겠습니꺼, 그자 저나 온실아기님 맴이 마이 마이 아파서 어찌 위로를 해드야 할지???
퍼 온거라고 하는 부분을 없앴더마는..지는 물건너 라면 제주도도 안 가 봤는데예.삼이라면 국산이 더 알아 줍니다.
언니는 괜찮다 뭐~삼 싸묵을 일이 있어야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