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개신교인들이 몇십년 교회를 다녀도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를 못하고 목사들을 우상처럼 섬기는 것은 성경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게 가로막는 개역성경.개역개정성경을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역성경은 100년전의 언어로서 한문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만든 성경이며, 원어인 히브리어(고대이스라엘어), 헬라어(고대그리스어)에서 번역한 것이 아닌 성경입니다. 그래서 목사들 자신도 잘 이해를 못합니다.그래서 성경 몇구절에 인용하고 별 상관없는 예를 들어가는 설교가 많은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개역성경을 목사들이 계속 사용해온 이유는 성경이 이해하기 쉬우면 자신들이 서 있을 자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목사들의 역할은 하나님께 인도하고 가르치는 일시적인 교사 역할로서 끝나야 하는데. 구약의 제사장들처럼 ,사두개인.바리새인들처럼 존경받기를 원하고 지도층으로 일반일들 위에 서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구약의 제사장제도를 다 없애버리셨습니다.그런데 목사나 신부들이 구약의 제사장들과 비슷한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죽어없어질 인간인 목사들을 섬기는 것이 바로 우상숭배입니다. 우상숭배란 헛된 것을 섬긴다는 것입니다. 왜 목사를 섬기는 것이 헛될까요? 그것은 목사들이 인간을 죽이고 살리고 축복하고 저주할 아무런 힘이 없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하나님의 무서운 저주를 피하고 하나님의 축복을 많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는 신명기 27장부터 30장까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교회 안 나가거나 목사를 섬기지 않으면 저주받는 것이 아니라 그런 헛된 우상같은 존재들을 섬기면 저주를 받을것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겨야지 인간을 섬기면 안됩니다.
이해도 안가는 개역성경이나 그것을 약간 고친 개역개정성경을 읽지 마시고 새번역성경이나 우리말성경.쉬운성경.공동번역성경등 현대어로 번역된 성경을 읽으셔야 합니다. 영어성경은 NIrV가 가장 쉽고 그다음 CEV나 GNB(GNT) 그리고 NIV 다음에 NKJV의 순서로 읽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오디오 새번역신약성경및 영어성경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들으시면 참 좋습니다. 라디오 드라마같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마음에 깊이 와 닿습니다.
http://www.faithcomesbyhearing.com/ambassador/free-audio-bible-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