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꿈을 꿔도 나쁜 꿈을 꿔도 무슨 의미일까 ?? 답답할때가 있는데 이렇게 해몽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또 부탁드려요 ^ ^
요 근래 맑은 물에 걸레를 자주 빨았다고 꿈을 올렸었는데..이번에는 아예 물속에 빠졌네요..
냇가보다는 크고 강이라고 해야하나.. 여름에 수영하는 사람들이 있듯이,, 물속에 여러명이
담겨져 있어요.. 그걸보고 나도 들어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는데 어떤 사람이 밀어서
물속에 떨어졌네요..밀어서 빠졌다고 화나진 않고 그냥 잘 됐다 ..정도의 느낌인것 같아요..
또 ..꿈에 좋은 호텔인지 어떤집인지 우리집은 아닌데요....아마 친구 집 이라고 생각하는것 같아요..저도 손님인것 같은데 ..그집에 다른 손님이 오셨어요..어른들인데..차를 대접해야 하는데 커피는 안되고 다른 맑은 차를 내야하는데 모두 커피잔 같은 큰 컵 밖에 없는거예요.. 맞는 찻잔이 없어서 어쩌지~~ 하며 당황하다 겨우 꼭맞는 찻잔을 찾아내 다행이다 하며 찻잔을 봤는데 크기도 꼭 알맞고 무늬도 제가 좋아하는 연꽃 문양이라 예쁘고 좋다 ..하며 손님으로 오신 할머니께 차를 냈습니다..우리집도 아닌데 제가 안절부절하며 꼭 맞는 찻잔을 찾아서 대접하니 무슨 의미 일까요??
우리 아이 어린이집을 보내야 일자리도 찾아보고 할텐데..
어린이집도 자리 난곳도 쉬이 안찾아지고 생활비나 이런 (머니)부분이 젤 걱정이네요..
첫댓글 님깨서 어린이집에 님의 아이 보내는 것 하고 관련된 꿈으로 보이는데요
어린이집 쉽게 찾아질 꿈으로 보이네요
취업이나 생활비하고는 관련이 없어 보이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