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해의 꿈과 희망을 지펴 올리는 <2013 노무현재단 송년행사 - 응답하라, 민주주의>가 12월 15일(일) 오후 4시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립니다. 한 해 동안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땀흘려온 모든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와 격려, 희망의 메시지를 주고받는 자리입니다.
올해 송년행사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을 무대 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노무현재단 이병완 이사장을 비롯해 도종환, 문재인, 이재정, 이해찬, 정연주, 한명숙 이사,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등이 반갑게 여러분을 맞이할 것이며, 민주진보 진영의 대표 논객이라 할 수 있는 문성근-유시민-표창원의 3色 토크도 마련되었습니다.
‘응답하라 민주주의’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영상도 있습니다. 노무현재단의 뜨거웠던 한 해를 영상으로 정리한 “사람사는 세상, 아듀 2013”, 김제동, 명진스님, 안도현, 안희정 등 올해 봉하특강에서 박수갈채를 받았던 명언‧명장면 영상도 첫 공개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안겨주었던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선물’도 2년 만에 앵콜 상영됩니다.
꽉 막혀 있던 여러분의 체증을 한순간에 날려줄 멋진 공연도 준비했습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솔아 푸르른 솔아’ ‘광야에서’ ‘내가 만일’ 등 주옥같은 시대의 명곡들로 우리와 희로애락을 함께해온 가수 안치환이 오랜만에 사람사는 세상 회원들을 위한 특별무대에 오릅니다. 여성보컬그룹 ‘목요일의 수다’의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로 따뜻한 감동 챙겨 가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2013 노무현재단 송년행사 - 응답하라, 민주주의>는 대통령님을 사랑하고 기억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참여 신청은 따로 받지 않으며 당일 오후 3시4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응답하라 민주주의’ 자원봉사자를 모십니다
행사장 안내와 풍선불기, 무대 꾸미기 등 송년행사를 함께 준비해주실 자원봉사자 20명을 모십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자원봉사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을 마친 뒤 12월 15일(일) 오후 12시 30분까지 서울시청 다목적홀(8층) 로비로 와주시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된 분들께는 전화와 문자로 개별 연락드리며, 행사 당일 점심식사와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첫댓글 난 유시민 장관을 존경한다 하지만 표창원은 인정할수 없다 표창원이 왜 참석하는지 이해할수없내...
왜 표교수를 이해할수 없다하시는지요.
이해의 차이.
내가 나를 모르는데 남을 이해한다는 것은 모험이다.
그러나 비난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
그를 이해하기 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