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르신에 의한 어르신을 위한 어르신 노래자랑은 점점 열기가 뜨겁다.
- 65세이상 라이온스회원 특별히 참여기회를 부여 풍성한 대잔치를 기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지구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 공동 주관하고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주최하는 나눔해요 “어르신 노래자랑 송파구 편”을 [ 2023년12월28일 2시부터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노래자랑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추가로 서울시 65세이상 거주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12월13일 서울송파노인복지관에서 2시부터 200여명이 참가하여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은 12월 28일 서울 송파구민회관에서 2시부터 있을 예정이다. 서울 송파구민회관 대강당 은 607석 자리이며, 벌써부터 단체 관람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주최측은 어르신 노래자랑은 예선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통과한 15명-18팀 정도의 어르신들이 본선에 진출하여 실력을 겨룬다. 이번 송파구 행사는 서울전원라이온스 클럽의 명예와 봉사정신으로 마련 되었으며 “어르신들의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음악을 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노래자랑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정신적, 경제적으로 지친 송파구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 특히 어르신들이 만들어 가는 신명 나는 노래자랑 축제에 지역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어르신 노래자랑 입상자 에게는 상금과 함께 가수자격증/TV/냉장고/안마기/메트/등 푸짐한 상품과 시상이 주어지며 관람객 에게도 추첨을 통하여 협찬 상품 100 여점을 배포할 계획이다.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이상재 회장 은 어르신 노래자랑은 100%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협찬과 찬조금 그리고 기업체와 개인의 기부,후원금, 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부, 후원, 협찬 금액은 전액(기부영수증)을 발급하여 준다고 한다. 이상재 회장은 사단법인 장례지도사협회 회장, 전국장례인노동조합 노조위원장, 장례인뉴스 대표,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회장,파이낸스투데이 부회장, 직을 역임하고 있다.
“어르신 노래자랑“ 개최를 희망하는 자치단체는 언제든지 신청을 하면 되고 2024년 연말에는 전반기/후반기로 나누어 대상, 금상, 은상 입상자들이 펼치는 연말 결산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어르신 노래자랑 송파구”편이 모처럼 어르신의 즐거운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어르신 노래자랑 은 서대문구 편이 6회째로 치루었으며 중구/종로구/동작구/양천구/은평구/를 거쳤다. 이번 송파구는 7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 및 문의사항은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과 송파구 지역 노인복지관 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 접수문의 : 02-6953-4987]로 하면 된다.
#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5-904-014120 예금주 : 서울전원라이온스클럽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