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 부모 동반없이 입국하는 만 15세 미만 아동은 출발 전 공증서류 등 추가서류(클릭)를 준비하시고, 필리핀 입국시 약 $89정도의 별도 챠지를 내셔야 합니다. 또한 아빠없이 엄마랑만 입국시 영문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 리조트 확약일자 수락 후 취소시 호텔이용 요금 100% 환불 불가하오니 사전 양지 바랍니다. ☞ 상기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상품으로,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행표준약관 13조4항 의거해 출발 후 고객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을 청구할수 없으며, 개별 행동에 따른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전일정 4박에 280,000원 입니다.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특별약관 |
▶ 특별약관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취소료 규정] 이 상품은 항공(또는 선박)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 하단의 취소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개시 31일전(~31)까지 통보시: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30일전(30~30)까지 통보시: 상품가격의 40% 배상 - 여행개시 15일전(29~15)까지 통보시: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14~1)까지 통보시: 상품가격의 90% 배상 - 여행개시 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님은 상기 취소료에 대해 증빙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취소에 따른 실비 증빙을 고객님께 제공하여 드립니다. 취소료 규정과 증빙(인건비 포함)에서 차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급할 수 있습니다. |
쇼핑정보 |
♠ 기분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물품의 교환/환불 처리는 물품수령 후 한달(30일)안에만 가능합니다.(영수증 필수-환불수수료 5% 부과)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 ~ 최대 30일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5% 가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세부 쇼핑품목 정보 (3회) 샤보텐 - 진주, 오일 등 / 라텍스 LOGICS- 라텍스 등 / 153 - 잡화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선택관광 |
세부 - 스쿠버다이빙 1인 USD $110(제트스키 + 바나나보트 포함시 $160)
세부 - ATV $80
세부 - 나이트 투어 1인 USD 60
세부 - 발맛사지 1인 USD 40
세부 - 세부 골프 1인당 USD 170-210(18홀 기준)
세부 - 경비행기 TOUR 1인당 USD 200
세부 - 보홀투어 *A-Boat 이용시: 1인당 USD 180(최소 출발 인원 6인)
세부 - 어메이징쇼 1인당 USD 60
세부 - 제트스키+바나나보트 1인당 USD 60
세부 - 전신 MASSAGE 1시간 1인 USD 50
세부 - 황제 마사지 1인 USD 80
세부 - 칼레사 투어(승마) 1인당 USD $80불
세부 - 스톤 마사지 1인 USD 100
세부 - 스쿠버다이빙 패키지(제트스키+바나나보트 포함) 1인 USD 160
세부 - 아일랜드 호핑투어 1인 USD 80
※ 자세한 내용은 선택관광 리스트를 참고해 주십시오. |
최소인원 |
2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나. 여행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
여행시 유의사항 |
☞ 인솔자 없이 개별 출발하며, 여권 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아야 출국이 가능합니다. ☞ 필리핀 공항에서는 도난방지를 위해 수하물표를 각각 대조하여 검사 하므로 짐을 찾으실 때까지 각자 수하물표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출국하실때는 가이드가 공항안으로 들어갈 수 없으므로 공항내에서는 개별적으로 항공카운터에 체크인을 하셔야 합니다. ☞ 1단계(여행유의) : 2011년9월 기준 <필리핀 세부막탄섬 라푸라푸시는 외통부 고시 유의지역> 입니다. ☞ 하나투어 세부지사는 'Cebu Doctors' University Hospital' 과 MOU를 체결하였으며 사고 발생시에는 신속하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병원소개 : 세부에서 두번째 규모이며 대학병원임. 의사,간사호 대분분이 세부 의과대학 출신. . 홈페이지주소: http://www.cduh.com.ph/services/services.html . 주요혜택내용 : 병원비용의 10%할인
☞ 동물/식물 검역 관련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농림수산 검역검사 본부(032-740-2643)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필리핀에서 ☎ 105-821+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필리핀(세부) ☎ 63-32-236-4287 |
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한국소비자원 : 02-3460-3000 ( http://www.kca.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