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ery**** 49분 전
의사집단은 단 2명 증원 얘기만 해도 파업부터 했겠지요. 돈만 밝히는 싸가지가 없는 극단 이익집단입니다. 의사 개개인으로서는 꼭 필요하지만 집단으로 가면 그냥 타도해야 할 사회악이지요.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4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kyj**** 1시간 전
정부가 사직을 강요한 것 입니다. 2천명 증원에 반발 할 것을 충분히 예상하고도 실행에 옮겼습니다. 그 해결책에 대한 준비도 되어 있어야겠지요. 그저 의사를 비판하고 악마화하고 법적으로 처벌하고 하는 것이었다면 그리고 그것이 성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계속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그 책임도 정부가 져야 합니다. 정책에 책임을 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의사를 죽이든 살리든 알아서 하시고 분명히 그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혹시 압니까 ? 그 정도의 희생에 비해 적폐, 악마로 규정한 의사를 모두 없애 버리는 것이 진짜 국민이 바라는 것이라면 국민들이 환호 할지도 모르겠네요.
답글 작성
좋아요10화나요7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very**** 2시간 전
의대 2천 명 늘리는 건 기정사실화 시키고 얘기해야 하죠. 말이 안 통하는 극단 이기주의 집단이니까. 면허 정지, 취소 부터 시켜 놓고 얘기해야 합니다. 간호사법도 개정하고 비대면 진료도 상시화 해야 합니다. 개혁은 한번에 해야 합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7화나요1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ans**** 3시간 전
호들갑 그만 떱시다. 빅파이브 병원 의사들이 사직하면서 국민을 협박하는 꼴도 보기 싫지만 금방 사람들이 죽을 것처럼 오도방정 떠는 기자들이 더 밉네. 오죽하면 정부에서도 의료대란 같은 거 없다고 하겠어? 절대다수, 그리고 가장 숙련된 의사들이 일하고 있는데 의료대란이 있을 수가 있나? 그동안 한국사람들이 너무 편하게 병원을 다녔던 것이지. 내 부모님도 서울대병원 다니시지만 너무너무 건강하셔요
답글 작성
좋아요9화나요1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wonj**** 4시간 전
의대생 90%가 휴학계 내고 등교 거부하고 있다는데 실제로 유급되면 내년 신입생이랑 합쳐 한 학년이 8천명이 된다..이것도 통크게 헤쳐가지고? 그넘의 통큰 쑈맨십이 문제이다 복지부 교육부 사람들도 좀 불쌍해 보인다
답글 작성
좋아요14화나요4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dwel**** 7시간 전
지금 전공의 및 의사와는 대화가 되지 않는다. 대화할 필요도 없다. 고액의 의료수입을 공통 분모로 한 이들의 이권 카르텔은 쉽게 깨지지 않는다. 이들의 교만과 기득권 고수를 깨트리는 방법은 국민 여론을 등에 업은 강공 대책밖에 없다.이탈자 사직자 모두 면허 취소하고 국민들이 불편해도 참을테니 이번 기회에 의료장사꾼들의 안하무인격 행태를 철저히 바로 잡기 바란다.
답글 작성
좋아요6화나요16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