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가요? 뭐 방법은 또 있습니다. 나중에 그건 알려 드리죠. 이게 식품 원료로 사용하라고 병에는 명시 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병에는 수질 정화제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 그걸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하던지 그건 사용자 마음 입니다. 즉 Xbox 게임기를 불법 개조 하는건 소비자 맘 입니다. 개조를 하던지 말던지 자기 물건 자기가 알아서 한다는데 법이 개입 못한다고 합헌 판정 . 즉 수질정화제를 사다가 어떻게 사용하던지 그건 개인의 자유 입니다.
그러니까 Xbox 를 개조 하기전에 즉 엑스박스 게임기를 사서 개조 할지 모르니 Xbox 가 불법이니까 다 걷어 간거랑 동일 한 내용 입니다. 소비자가 개조를 하던지 말던지 그건 소비자의 권리 이라는거죠. 물소독용으로 판매 했는데 그걸 소비자가 소독을 하던지 말던지 다른데 쓸수 있으니까 압류 했다는건 개소리죠. 위법 입니다.
다들 아이폰 사서 개조들 해서 사용합니다. 물론 AS는 받지 못하죠. 그렇다고 개조할지 모르니 아이폰이 불법에 사용될수 있으니 다 압류는 하지 않습니다. 같은 이유로 물소독용 으로 판매자는 판매를 했고 사용자가 물을 소독하던지 화장실 바닥을 닦던지 그건 소비자가 결정할 사항 이라는것 입니다. 물을 소독해서 마시는건 100년 전부터 해오던 거라서 위법한 것도 아니구요 그걸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20 초뒤에 마시면 위법이 되어서 압류 한다는 개소리죠
30분 물에 넣고 기다리다 마시는건 100년 전부터 해오던 거라서 안전하고 20 초뒤에 마시면 위법이라서 압류 한다는 앞뒤 않맞는 개소리를 하는거죠. 납득이 가야 수긍을 하는데 그냥 하지마! 이거죠 그러니 사람들이 더 열받아서 mms 많이 사서 집에 잔뜩 쌓아 놓는거죠 저도 여러병 쌓아 놓았습니다.
모든 mms 판매 하는 병에는 수질정화제 라고 써있습니다. 물에 희석해서 20초 기다리다 마셔라 ! 라는 말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mms 를 압수 하는건 불법 입니다. 정당한 상업활동을 막는 일을 하는것 입니다. 그걸 소비자가 화장실 청소를 하던지 뭘하던지 소비자에게 뭐라고 할일인데 이게 않먹히니까 mms 를 파는 회사를 압류 하는 불법을 상큼하게 하시고 계시는거죠. 열받네요 오르고나이트 나 더만들어 강에 더 넣어야 겠습니다. 열받으면 스트레스 해소를 오르고나이트 만들어 강에 던지는걸로 풀고 있습니다. 힘을키우자! 아자!
첫댓글 우리나라에서도 관리를 시작하는군요. 그래서 청죽님께서 분양을 멈췄나 봅니다.
그런가요? 뭐 방법은 또 있습니다. 나중에 그건 알려 드리죠. 이게 식품 원료로 사용하라고 병에는 명시 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병에는 수질 정화제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 그걸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하던지 그건 사용자 마음 입니다.
즉 Xbox 게임기를 불법 개조 하는건 소비자 맘 입니다. 개조를 하던지 말던지 자기 물건 자기가 알아서 한다는데
법이 개입 못한다고 합헌 판정 . 즉 수질정화제를 사다가 어떻게 사용하던지 그건 개인의 자유 입니다.
하지만 XboX 게임기 경우 불법 복제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목적이라면 불법 물에 대한 책임은 져야 하죠.
수질 정화제를 어떻게 사용하던지 타인의 재산에 침해를 하지 않는것은 법이 관여치 못합니다.
개소리죠. 강압이구요
무슨 말씀인지 대충 알겠습니다. 결코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mms완제품을 회수했다는 기사군요 . 아염소산 나트륨 자체가 문제가 아니구요.
그러니까 Xbox 를 개조 하기전에 즉 엑스박스 게임기를 사서 개조 할지 모르니 Xbox 가 불법이니까 다 걷어 간거랑 동일 한 내용 입니다. 소비자가 개조를 하던지 말던지 그건 소비자의 권리 이라는거죠.
물소독용으로 판매 했는데 그걸 소비자가 소독을 하던지 말던지 다른데 쓸수 있으니까 압류 했다는건
개소리죠. 위법 입니다.
다들 아이폰 사서 개조들 해서 사용합니다. 물론 AS는 받지 못하죠. 그렇다고 개조할지 모르니 아이폰이 불법에 사용될수 있으니 다 압류는 하지 않습니다. 같은 이유로 물소독용 으로 판매자는 판매를 했고 사용자가 물을 소독하던지
화장실 바닥을 닦던지 그건 소비자가 결정할 사항 이라는것 입니다. 물을 소독해서 마시는건 100년 전부터 해오던 거라서 위법한 것도 아니구요 그걸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20 초뒤에 마시면 위법이 되어서 압류 한다는 개소리죠
30분 물에 넣고 기다리다 마시는건 100년 전부터 해오던 거라서 안전하고
20 초뒤에 마시면 위법이라서 압류 한다는 앞뒤 않맞는 개소리를 하는거죠.
납득이 가야 수긍을 하는데 그냥 하지마! 이거죠 그러니 사람들이 더 열받아서 mms
많이 사서 집에 잔뜩 쌓아 놓는거죠 저도 여러병 쌓아 놓았습니다.
그냥 약팔아 먹게 mms 이거 하지마 ! 이소리로 들립니다.
모든 mms 판매 하는 병에는 수질정화제 라고 써있습니다. 물에 희석해서 20초 기다리다 마셔라 ! 라는 말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mms 를 압수 하는건 불법 입니다. 정당한 상업활동을 막는 일을 하는것 입니다.
그걸 소비자가 화장실 청소를 하던지 뭘하던지 소비자에게 뭐라고 할일인데 이게 않먹히니까
mms 를 파는 회사를 압류 하는 불법을 상큼하게 하시고 계시는거죠. 열받네요 오르고나이트 나 더만들어 강에 더 넣어야 겠습니다. 열받으면 스트레스 해소를 오르고나이트 만들어 강에 던지는걸로 풀고 있습니다. 힘을키우자! 아자!
인체의 구성성분 중 70%이상이 물이니까 경구용 수질 정화제 맞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