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C: 애플, 아이패드 생산 일부를 중국에서 인도로 옮길 계획
http://cn.ntdtv.com/gb/2022/12/06/a103591548.html
CNBC:苹果计划将部分iPad生产从中国转移到印度
美国财经媒体CNBC引述两名与印度政府关系密切的知情人士说法报导,印度正在研究各种选项,要让苹果公司(Apple Inc)的部分iPad生产从中国转移到印度。 根据CNBC报导,苹果公司正在与印度官员
www.ntdtv.com
2022년 11월 26일: 쇼핑객이 플로리다주 탬파의 베스트 바이에서 Apple iPad로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옥타비오 존스/게티 이미지)
베이징 시간: 2022-12-06 02:03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신당나라, 베이징시각 2022년 12월 06일자] 미국 금융매체 CNBC는 인도 정부 측근 2명의 말을 인용해 인도가 애플의 아이패드 생산 일부를 없애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
CNBC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인도 관리들과 이 문제를 계속 논의하고 있다. 애플은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애플은 올해 초 인도 남부에서 주력 제품인 아이폰 14를 조립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 대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인도에서 구형 iPhone을 생산해 왔습니다.
지난 2주 동안 베이징의 엄격한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질병) 제로 정책에 대한 시위가 전국적으로 분출한 후 Apple은 더 많은 공급망을 중국 밖으로 옮기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지난 11월 초 중국의 봉쇄로 인해 아이폰 출하가 지연될 것이라고 경고한 후 주요 연말연시 분기에 대한 애플의 추정치를 하향 조정해 왔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지난 주말 애플이 중국에서 인도와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른 국가로 생산 시설을 이전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고도로 숙련된 사람과 iPad와 같은 고도로 복잡한 장치를 만드는 전문 지식을 갖춘 개인이 부족하여 인도의 계획이 지연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인도와 중국 사이의 긴장을 감안할 때 외교 정책 배경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몇 년 동안 영토 분쟁으로 대결하여 인도-중국 국경을 따라 군사 배치가 확대되었습니다.
(Central News Agency에서 재게시/책임 편집자: Xia Ming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