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앤젤리나 졸리-결혼은 없다.
마이클의 팬들에게 대단한 환영과 호감을 사고 있는 앤젤리나 졸리가 바로 어제 CNN의 래리킹 쇼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래리킹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몇가지것들을 털어놓았습니다.
우선, 바로 지난주에 타블로이드들이 발표한 결혼 기사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지난주에 미국과 영국의 타블로이드들은 앤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커플과 아주 절친한 사람의 말을 인용한것이라면서 결혼식에 오프라 윈프리를 비롯한 명사들이 초대받았다는 것에 대해
"저는 오프라 윈프리와 결혼식에 초대할만큼 친하지도 않고 결혼할 의사가 없어요"라고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또한 그녀는 브래드 피트와 법적으로 연결되지는 않을것이며 계속 싱글맘으로 살고 싶고 가능하다면 보다 많은 아이들을 입양하고 싶고 자신의 아이들에게 다양한 인종으로 구성된 가족을 통해 세계는 하나이며 우리가 밝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것(we can make a better place in our entire life)이라는것을 알게 해주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2. 폴 매카트니-대가의 다른면...
폴 매카트니가 헤더밀즈가 법원에 구타를 당한 사진과 와인잔을 깨트린 어수선한 호텔방장면이 담긴 사진, 그리고 의사의 소견서등이 담긴 증거물이 법원에서 채택되기 3일을 앞두고 전격적으로 위자료 지급에 합의했습니다.
그동안 폴 매카트니는 헤더 밀즈에게 폭력을 행사한 적이 없으며 인권모독적인 발언도 하지 않았다라고 주장을 했고 헤더 밀즈는 와인잔을 깨트리고 그것으로 자신을 찔렀으며 몸이 불편한것에 대해 인권모독적인 말도 서슴치 않았다라고 주장했습니다.
폴 매카트니는 미디어를 동원해 헤더 밀즈가 자신의 돈을 탐내고 저지른 추악한 짓이라고 한달내내 쉬지 않고 온갖 다양한 매체들까지 모두 끌어다가 헤더 밀즈를 공격했습니다.
그러나 폴 매카트니의 두 딸인 스텔라와 메리는 아버지인 폴 매카트니에게 대중들이 생각하고 있는 여론을 전했고 이 문제로 폴 매카트니가 그동안 쌓아온 명성과 업적이 무너지는것을 원치 않는다라고 설득, 결국, 헤더 밀즈와 2억3천500만달러의 위자료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폴 매카트니는 쇼비즈니스 커리어중에서 처음으로 심각한 데미지를 입었고 헤더 밀즈는 폴 매카트니의 주장과 달리 이 위자료를 자선사업에 기부하겠다라고 밝히면서 폴 매카트니에게 다시한번 상처를 입혔습니다.
폴 매카트니는 ABC와의 인터뷰에서도 헤더 밀즈에 대해 침까지 튀가며 분노한 모습으로 자신을 무너트리려고 하는 비열한 여자라는식으로 비난해왔습니다.
스텔라와 메리는 대중들이 폴 매카트니의 최근 모습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해 심각한 위험성을 느꼈고 그것을 폴 매카트니에게 자세하게 전달, 결국 원만한 해결을 이끌어낸것 같습니다.
폴 매카트니는 헤더 밀즈에게 단 한푼도 줄 수 없다라고 맞섰고 헤더 밀즈는 법원에 의사의 진찰 소견서와 와인잔이 깨져 있는 사진, 그리고 와인잔으로 찔린 사진등을 이번주 목요일 이혼 재판 심리에 제출할 예정이었습니다.
한편, 미디어들은 폴 매카트니가 법원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보고 스텔라와 메리를 끌어들여 자신은 결백하지만 딸들의 요구와 충고에 의해 합의를 봤다라는 이미지메이킹을 위해 딸들까지 끌어들인 비정한 전설이라고 비꼬았습니다.
스펠라 매카트니는 헬로와의 인터뷰에서 "이일이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고 갈것"이라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한편, 폴 매카트니는 위자료 합의에도 불구하고 뉴스 오브 더 월드와의 인터뷰에서
"헤더 밀즈가 위자료 전부를 자선사업에 기부할 것이라는 주장은 철저한 거짓말"
"나는 그녀가 어떤 여자인지 잘 알고 있다. "
등의 마지막 멘트를 날림으로써 쇼비즈니스계의 거장으로써의 이미지를 그 스스로 무너트리고 말았습니다.
자신의 딸들인 메리와 스텔라 보다도 어린 헤더 밀즈와 쇼비즈니스계의 전설인 폴 매카트니의 최근 행각에 비틀즈 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적지 않은 여파를 남기고 이 사건은 끝나게 되었습니다.
한편, 헤더 밀즈는 폴 매카트니의 주장과는 달리, 위자료의 전부를 아프리카와 에이즈 치료제 개발, 노숙자들을 위한 자선, 가난한 나라의 아이들에게 컴퓨터 보내기등을 펼치고 있는 여러 자선단체에 골고루 배분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니컬 리치-파멸로 가고 마는것인가?
니컬 리치가 약물복용을 한 채 고속도로에서 반대로 주행하다가 체포되고 말았습니다.
문제는 니컬 리치가 방송 카메라에 대고 횡설수설하며 눈이 완전히 풀린 모습으로 바닥에 주저앉으며 속옷이 다 비치는 상태에서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를 반복, 프라임타임에 뉴스를 보던 시청자들을 깜짝놀라게 했습니다.
니컬 리치는 예전에 위노나 라이더가 삭스 핍드 애비뉴에서 옷을 훔치다 체포됐을 때의 상황과 비슷한 모습을 연출했는데 그녀는 횡설수설하면서 울다가 웃다가를 반복, 카메라 앞에서 귀여운 모습의 포즈를 보이다가 기자들을 향해 욕설을 퍼붓다가 다시 밝게 웃는 모습을 보이는 등, 그동안 패리스 힐튼과는 달리 그나마 얌전하고 생각이 있는 사람이다라는 이미지를 순식간에 날려버리고 말았습니다.
라이오넬 리치는 캘리포니아 카운티에 체포된 니컬 리치에 대해
"마음이 많이 아프지만 잘못을 저질렀다면 댓가를 받아야만 한다, 더 이상 할말이 없다. 더 이상 묻지 말아달라, 여러분들도 부모이고 나도 부모이다. 이런 상황에서 무슨 말을 해야하나? 하지만 중요한것은 나의 아이가 잘못을 했다면 처벌을 받아야겠지만 누구든 실수할 수 있다라는것 또한 알아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비참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4. 바비 브라운 - 윗니 휴스턴을 여전히 사랑한다.
바비 브라운이 윗니 휴스턴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고 그녀 또한 자신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을것이라고 KTU와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티는 분명히 자신의 딸이며 그 누구도 자신으로부터 크리스티를 빼앗아 갈 수 없을것이라고 못박음으로써 윗니 휴스턴과 이혼 법정에서 크리스티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싸움을 벌일것을 간접적으로 시사했습니다.
하지만, 윗니 휴스턴의 저택 차압과 자동차 차압등에 대해서는
"그건 윗니 휴스턴의 일이고 나는 잘 알지 못한다. 그 집 또한 나의 명의가 아니라 윗니 휴스턴의 명의로 샀다. 그녀는 무엇이든 남편인 내 명의로 해놓지 않았다."라고 밝히면서
"사람들은 내가 전적으로 잘못했을것이라고 말하지만 그 누구도 완벽한 사람은 없다. 그녀는 모든것을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했고 또한 행동했다. 저택 문제는 마음이 아프지만 그건 윗니 휴스턴이 해결해야할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바비 브라운의 이 말은 자신의 잘못을 윗니 휴스턴에게 뒤집어 씌우기 위한 변명처럼 들리지만 유감스럽게도 윗니 휴스턴은 바비 브라운의 말처럼 두곳의 저택과 한곳의 별장을 자신의 이름으로 구입했고 세컨 오너에 바비 브라운의 이름을 기입하지 않은것으로 은행에서 밝혔습니다.
윗니 휴스턴은 최근 두곳의 저택과 자동차 페이먼트를 내지 못해 은행측으로부터 차압을 당할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윗니 휴스턴이 왜 모든 중요한 재산을 바비와 공동 분할하지 않았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이지만 알려진것처럼 윗니가 바비를 일방적으로 사랑했다라는 일반적인 루머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게하는 대목입니다.
윗니는 전적으로 바비를 신뢰하지 않았던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정확한 것은 둘만이 알고 있겠죠. 어찌되었건 오랜 결혼 생활에도 불구하고 이렇듯 중요 재산을 전부 윗니 휴스턴앞으로 소유하고 있었던것은 약간 의아스러운 부분이기는 한것같습니다.
5. 윗니 휴스턴-대디스 리틀 걸Daddy's Little Girl 사운드 트랙에 참여
팝 디바 윗니 휴스턴이 영화 대디스 리틀걸에 Family First라는 곡으로 참여합니다.
이채로운것은 어머니인 씨시 휴스턴과 사촌언니인 디언 워윅과 함께 참여할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것으로 윗니 휴스턴의 공식적인 컴백이 구체화될것 같습니다.
대디스 리틀 걸은 그동안 명맥이 끊겼던 제대로 된 정통 알 앤 비 사운드 트랙이될것 같습니다.
자료:CNN
ABC
E!
Starz Report
Hello
Timeline New York
첫댓글 역시 브랜젤리나 결혼설이 거짓일 줄 알았어요. 친구가 계속 브랜젤리나가 결혼한다고 기사를 읊어줬지만 저는 일단 믿지않겠다고 했죠. 이럴 줄 알았다니까...
폴 아저씨는 진짜 무슨 띠동갑보다도 더 어린 여자랑 결혼한것도 좀 황당했는데 결말이 뭐 저러냐??? 비틀즈 팬들이 과연 뭐라고 할른지 궁금하네 ㅡ,,ㅡ 예전에 마잭이 정당하게 돈 주고 산 비틀즈 판권도 억울하다면서 게거품무는거 보고 완전 남탓만 하는 인간인가? 하고 생각했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게 확 생각나버리누만 ㅡ,,ㅡ 그나저나 니콜리치는 완죤 캐안습 ㅠㅠ /브란젤리나는 뭔가 좀 이상하다 했었죠 역쉬~~~/오오 휴스턴 심장떨린다 드뎌 지대루된 디바의 목소리로 신곡을 듣게되는것인가? ㅎ~
그래도 내심 졸리와 피트가 결혼식 올리길 바랬는데 아니였군요^^ 졸리의 마음씀씀이는 역시 이쁘다!!
예전에 브레드 피트가 게이 결혼식이 허가가 난다면 결혼한다고 했나.. 게이들이 다 결혼을 하면결혼을 한다고 했나.. 해서 안할꺼 같긴 했지만.. 진짜 안하네요.. 그리고 폴 멋진데요.. 와인잔으로 찌르다니;; 진짜 죽이려고 했었나;;
감사합니다
니콜리치 역주행 압박;
헉 이럴수가.. 라이오넬 리치..가 니콜 아빠였나요...모르고 있었..
네 라이오넬이 입양했어요 아 정말 니콜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라이오넬 망신살 뻗치게 좀 하지말아주길ㅠㅠ
음.. 안 좋은 소식들은 안타깝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