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선집 201권 1편
모스크바 대회 승리 축하식 말씀
1990.04.28 (토), 한국 서울 용산 한남동 공관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1990년 4월 28일, 이 저녁에 미국으로부터 서울에 도착하였습니다. 그간 바쁜 일정들을 주도하여 모스크바의 일정을 거치면서 되어진 모든 사실들을 아버지 앞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희생시키고 오랫동안 수고하시며 개척하시고 홀로 책임지시고 저를 인도해 주신 아버지 앞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또 조국을 찾아왔습니다. 온 세계 사람들이 이제 통일가를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참부모의 인연을 따라서 인류가 시작해야 할 본연의 세계를 잃어버린 그날부터 역사의 배후를 거슬러 한스러운 역경과 비탄의 노정, 슬픔의 노정을 쌓아 오시던 아버지의 노고와 더불어 수많은 인류를 대표해서 하늘을 추앙하기 위하여 종교권을 세워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켜 나오면서 한 때의 승리의 결과를 다짐하기 위한 참부모의 역사의 목적을 성사시키려 하신 그 노고들을 치하드립니다. 영계에 가 있는 수많은 영인들과 땅에 있는 수많은 후손들이 이제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하늘부모와 하나가 되어 사랑의 이상을 중심삼고 결속해야 할 최종적인 시대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하늘을 중심삼고 좌우를 품고 인류를 한 형제로 사랑하면서 본연의 천지부모를 중심삼은 사랑의 인연을 따라서 새로운 가정편성과 새로운 종족 민족 국가 세계편성을 위한 총출전을 해야 할 시대가 저희 앞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자의 마음과 몸이 하나가 되어 당신의 사랑을 중심삼고 본연의 효자 효녀가 되고 충신 열녀가 되어 이 땅 위에서 미비한 모든 것을 본연적인 완성의 기준으로 성사하여 당신의 자녀라 칭송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이 땅 위의 인간들이 되어 아버지 앞에 서서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나갈 수 있는 무리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조국에 돌아왔습니다. 4천만 남한 땅은 물론이요, 북한의 2천만을 합하여서 가인 아벨이 역사시대에 싸우던 모든 것을 섭리를 중심삼고 장자권 복귀라는 엄청난 소명을 받은 통일가가 이제 조건적인 기준에 있어서 세계 정상을 중심삼은 장자권 복귀권을 하늘 앞에 세웠사옵니다. 이제 뿌리 될 수 있는 이 한반도는 북한과 남한이 갈라져서 거짓 부모와 참부모를 중심삼은 최종적인 대결의 시대에 임하였습니다.
이제는 하늘이 전권을 갖추어 가지고 모든 것을 수습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북한의 김일성도 아버지 품에 품을 수 있는 사연의 인연을 갖추어 가지고 스스로 자연굴복하여 아버지의 뜻 앞에 신봉의 길을 따라갈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역경의 노정에서 지금까지 사탄도 수고했다는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이 모든 것을 사랑으로 품으시어 부모님의 뜻을 중심삼은 완성의 시대를 맞이함과 더불어 천지의 통일권 합덕의 일념으로 사랑을 중심삼은 찬송과 영광의 시대가 도래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거국적인 대회를 앞에 놓고 저희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민족 앞에 지금까지 선포하지 못했던 참부모님의 선포와 더불어 참부모를 중심삼고 혈족의 인연을 갖추지 않고는 지상세계 인간으로서의 가치적 내용을 지닐 수 없는 것과 동시에 천상세계 본연의 세계 앞에 설 수 없다는 것을 알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원하옵니다.
이것을 이 민족 앞에 선포하고 세계에 선포하여 하나의 통일국 출범을 할 수 있는 승리의 때로 맞이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왕권설정을 선포한 그날부터 당신의 소신대로 이 모든 우주를, 오늘 이 지구성을 치리하시옵소서. 당신의 사랑의 품에 흠뻑 품고 사랑하고 보호하고 길러 주시기를 재삼 부탁드립니다.
오늘 돌아왔습니다. 이 한남동 저택을 이 시간 축복해 주시옵고, 여기에 모인 당신의 자녀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여기에 베푼 모든 손길을 사랑으로 아버지께서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만민과 만백성의 승리적 표상으로 이 시간에 갖춘 것을 받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만만세의 은사와 사랑을 계속하는 그날 위에 친히 같이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