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좋아하는 주식 팔로우무료 계정 만들기
Carvana의 CEO인 Ernest Garcia III가 2019년 3월 7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CNBC와 대화하고 있습니다.
브렌든 맥더미드 | 로이터
Carvana 주식곤경에 처한 온라인 중고차 소매업체의 최대 채권단이 회사와 협상에서 함께 행동하도록 구속하는 계약에 서명한 후 오전 거래에서 거의 40% 급락했습니다.
Bloomberg 가 보고한 이 계약 에는 Carvana의 무담보 부채 중 약 40억 달러 또는 전체 미결제 금액의 약 70%를 보유한 Apollo Global Management Inc. 및 Pacific Investment Management Co.와 같은 채권자가 포함됩니다. 이 뉴스 매체는 거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의 말을 인용해 이 계약이 최소 3개월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채권자 계약은 새로운 자금 조달 또는 부채 구조 조정에 대한 협상을 간소화하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수요일 Wedbush의 애널리스트 Seth Basham은 Carvana의 파산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주식을 중립에서 underperform으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주당 $9에서 $1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Carvana와 Apollo는 논평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PIMCO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카바나의 주가는 2017년 기업공개 이후 처음으로 주당 5달러 이하로 거래됐다. 카바나의 주가는 2021년 8월 10일 장중 사상 최고치인 주당 376.83달러에 도달한 후 올해 약 97% 급락했다.
Carvana의 주가 하락
관심 목록+
차트
250개의 데이터 포인트가 있는 선형 차트.
차트에는 시간을 표시하는 1개의 X축이 있습니다. 범위: 2022-01-03 00:00:00 ~ 2022-12-06 00:00:00.
차트에는 값을 표시하는 1개의 Y축이 있습니다. 범위: 0 ~ 300.
Feb ’22Apr ’22Jun ’22Aug ’22Oct ’22Dec ’22050100150200250300cnbc.com
대화형 차트의 끝입니다.
Carvana는 회사가 지난 달 실망스러운 3분기 실적을 보고 하고 암울한 전망을 제시한 이후 수많은 애널리스트 다운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
Carvana는 고객의 집에서 번거로움 없는 중고차 판매 및 구매를 약속하면서 쇼핑객이 대리점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 구매로 전환함에 따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Carvana는 급증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차량이 충분하지 않았으며 재고가 있는 차량을 처리할 시설과 직원도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Carvana는 금리 상승과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으로 수요가 둔화됨에 따라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격 속에서 ADESA와 기록적인 수의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Carvana는 올해 초 KAR Global에서 ADESA의 미국 물리적 경매 사업을 22억 달러에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는 등 손실 및 성장 이니셔티브를 충당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자금을 빌렸습니다.
— CNBC의 Michael Bloom 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