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 지방의 사업가들의 컨소시엄이 10억 파운드 (약 2조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사려고 한다.
6명의 억만장자로 구성되어 있는 컨소시엄은 지난 3달 동안 딜을 위해서 힘써오기도 했습니다.2명의 컨소시엄 일원은 올해 올드 트래포드에 2번 방문해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그의 선수들이 뛰는 모습을 지켜 보기도 했다 합니다.
이 컨소시엄은 방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들은 글레이저 가문을 사들이는 것을 바라고 있고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재정을 안정적으로 만드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방콕에 있는 한 관련자가 말하기를: "인수에 필요한 모든 재정이 적절하게 모였고 글레이저에게 접근을 할 준비가 됬습니다."
"그들은 세부사항들을 모두 완료했으며 글레이저가 부채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전과 같이 맨유의 재정이 취약해지는 때가 오게 된다면 맨유를 팔아야 할 것이고, 그 때가 지금입니다."
또한 측근이 덧붙여 말하기를: "실수를 만들지 않을 것 입니다, 모든 시간을 맨유 인수에 집중 할 것입니다.로만 아브라모비치의 자금력이 첼시에 있고 이것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글레이저가 구단을 팔 준비가 됬다면, 테이블에 돈은 분명히 있을 겁니다."
이 컨소시엄은 만약에 글레이저가 맨유의 모든 것을 팔아버리고 싶지 않아한다면 구단의 일부분으로 활동하는 것도 할 것이라고 합니다.
http://www.newsoftheworld.co.uk/sport/635697/pound1BILLION-CHINESE-TAKEAWAY-AT-MANCHESTER-UNITED.html
첫댓글 FM??
뭐여 이건..
빚은 어찌 감당하려고...........
ㅇ읭??
fm ㅋㅋㅋㅋㅋ
로만보다 부자닷
로만보다 부자닷
fm하면서 실제 인수당한...ㄷㄷ
제발 도와주세요
구단의 일부분으로 활동하는 것...... 이것도 좋을듯.....
ㅈㅁ
리버풀을 사줘라
ㅎㄷㄷㄷㄷㄷㄷㄷ이적자금이 더해질 수도 있겠군;;;
fm이여도 이건 안사겟다
과거 2조원넘는 금액도 거부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