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elegraph.co.uk/football/2018/04/02/exclusive-mauricio-pochettino-line-huge-new-pay-deal-ward-real/
토트넘 핫스퍼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재계약을 할것이라 낙관하고 있으며, 그에게 프리미어 리그 최고 연봉을 받는 감독직이라는 타이틀을 줄것이다.
포체티노, 델레 알리, 해리 케인, 얀 베르통언, 위고 요리스, 손흥민, 그리고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모두 다가오는 몇달내로 클럽에 헌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첼시, 파리 셍제르망,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가 포체티노를 좋아한다.하지만 토트넘 내부에서는 그가 연봉 8.5M에 재계약에 싸인할 것이라는 믿음이 현재 있는 상황이다.레알이 쿠사리를 치지 않는 이상 말이다.
이 재계약을 통해서 그는 펩 과르디올라, 조세 무리뉴, 안토니오 콘테에 이어서 프리미어 리그 4번째로 많은 연봉을 받는 감독이 될것이다.비록 콘테는 이번 여름 첼시를 떠날 것이라 예상되지만 말이다.
포체티노는 지난 2016년에 5.5M의 연봉에 토트넘과 재계약을 했었으며 클럽은 그에게 지난 2년간의 성장에 대한 보상을 해줄 준비를 하고 있다.
클럽 최고의 선수들이 잔류한다는 보장을 원하는 것 이외에도 포체티노는 또한 클럽이 이적 시장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길 원할 것이다.그리고 이미 자신의 이적 시장에서의 지위권을 높이기 위해서 새로운 스포팅 디렉터 영입을 거절한 상황이다.
포체티노는 풀럼의 라이언 세세뇽을 포함한 여름 타겟들을 살펴보고 있는 중이며, 토비 알더바이렐트 컨트볼 방식을 지지하고 있다.
알더바이렐트는 대표팀 경기에서 뛰었음에도 첼시전 명단에 빠졌었다.하지만 토트넘은 포체티노의 접근법을 완전히 지지하고 있다.비록 이러한 행위가 이번 여름 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토비에 대한 협상 포지션을 불리하게 할 수 있지만 말이다.
토트넘은 자신들이 포체티노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알리, 케인, 베르통언, 요리스, 에릭센, 손흥민에 대한 재계약 오퍼들은 이미 준비중에 있는 상황이다.토트넘은 무사 뎀벨레에게도 재계약을 제시할 예정이다.알리, 케인, 벨통, 에릭센, 손흥민, 요리스가 모두 재계약을 할것이라는 자신감이 있다.
첫댓글 세세뇽 엄청좋아하네 진짜 ㅋㅋㅋ
얀 돈 많이 줘
ㅇㄱㄹㅇ
토트넘은 일단 코어부터 무조건 지켜야..
솜흥민은 일단 아시안게임 금메달 딴 뒤에 하길
누구보다 케인이랑 포치가 먼저죠
나갈놈 보내고 내부결속 가즈아